조수미부터 고훈정・김찬호까지! ‘링크 페스타’ 성황리 진행 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링크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 'LINK FESTA(링크 페스타)'가 관객들의 발걸음을 끊임없이 부르고 있다.
'링크 페스타'는 NHN링크㈜(대표 왕문주)와 ㈜아떼오드(대표 송은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가 운영하는 링크아트센터의 개관 기념 공연이다.
NHN링크(주)는 "대학로에 새로이 오픈한 링크아트센터의 개관 기념 공연 'LINK FESTA(링크 페스타)'가 관객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링크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 ‘LINK FESTA(링크 페스타)’가 관객들의 발걸음을 끊임없이 부르고 있다.
‘링크 페스타’는 NHN링크㈜(대표 왕문주)와 ㈜아떼오드(대표 송은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가 운영하는 링크아트센터의 개관 기념 공연이다. 지난 12월 16일 고훈정・김찬호의 ‘always summer’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이 열렸다.
NHN링크(주)는 “대학로에 새로이 오픈한 링크아트센터의 개관 기념 공연 ‘LINK FESTA(링크 페스타)’가 관객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새해에는 신은경, 민경아, 조수미, 콘텐츠플래닝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쾌남시대’, ‘NOW:playing’, ‘혼자가 아닌 콘서트’ 총 3개 공연의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원종환, 김대종, 최호중, 이경욱의 ‘쾌남시대’는 제목처럼 관객들에게 유쾌, 상쾌, 통쾌한 무대를 선보인다. 최수진, 제이민, 나하나는 ‘NOW:playing’ 콘서트를 통해 지루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화려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페스타의 대망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 ‘혼자가 아닌 콘서트’는 뮤지컬 더 라스트맨의 콘서트이다. 작중 ‘생존자’로서 혼자 무대를 채웠던 4명의 배우가 한 무대에 올라 ‘더 라스트맨’의 넘버와 공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링크 페스타’는 총 19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약 40일간 선보인다. 한국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들뿐만 아니라 중극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클래식, 가요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56명과 창작진 5명의 참여로 풍성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됐다.
NHN티켓링크는 “앞으로도 현장에서 공연을 직접 만들어가는 창작진, 배우, 그리고 제작사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양질의 공연을 링크아트센터에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링크아트센터를 보다 다양한 공연예술 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쾌남시대’와 ‘NOW:playing’은 1월 3일(화) 13시, 14시에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일정은 링크아트센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현경, ‘트롤리’ 밀도 높였다! 좌절-우울-분노 ‘3단 감정’ 연기
- ‘영웅’ 배정남, 빛나는 존재감 ‘#명사수 #상의탈의 #러시아어’
- 유다빈밴드, 특별 2023년 연다…콘서트 ‘CLOVER’ 개최
- 아일리원, 달콤+따뜻 ‘웜톤 무드’ 선사…컴백 기대감 UP
- TFN, 따뜻 2023년 열었다…‘선한 영향력’
- [CES 2023]"연어처럼 돌아왔다"…스타기업 컴백한 이유
- [CES 2023]삼성전자, 세계 최초 듀얼 UHD 게이밍 모니터 공개
- [신년 인터뷰] 박홍근 “민생 안정·기업 활력 방점…원내 제1당 역할 다하겠다”
- 비햅틱스, 신제품 '택글러브' CES2023 최초 공개....진동 조절 사실적 느낌 전달
- 美 항공사 직원, 비행기 엔진에 빨려 들어가 참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