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대 한정 ‘스팅어 트리뷰트’...외장색 ‘한정판 굿즈’ 특별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아가 국내에 단 200대만 판매하는 한정판 모델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스팅어 한정판 전용 굿즈를 제공한다.
트리뷰트 에디션 출고 고객 중 온라인으로 신청한 고객은 충남 태안에 있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고성능 주행 체험을 할 수 있다.
행사는 스팅어 차량을 이용해 달릴 수 있으며, 5개 이상의 코스를 조별로 경험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아가 국내에 단 200대만 판매하는 한정판 모델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스팅어 한정판 전용 굿즈를 제공한다. 더현대에 입점한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스미스앤레더(SMITH & LEATHER)’와 협업해 특별 제작했다. ▷기념 인증패(고유 에디션 넘버 기재) ▷스팅어 전용 키홀더 ▷여권케이스 ▷카드지갑 ▷네임택 ▷위빙 키링 ▷스틴 키링 ▷자동차 등록증 케이스 등 8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그린·그레이 2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다.
특히 트리뷰트 에디션 외장색인 ‘애스코트 그린’과 ‘문스케이프 매트 그레이’에서 컬러칩을 직접 추출해 차량과 유사한 색을 뽑아냈다. 또 6개의 아이템은 ‘트리뷰트’ 전용 필체 로고를 고급스럽게 음각 혹은 금장·은장 처리했다. 기념 인증패에는 자신의 차량 고유 에디션 넘버와 동일한 번호가 새겨진다.
드라이빙 마니아가 많다는 점을 고려해 실제 서킷을 체험할 기회도 제공한다. 트리뷰트 에디션 출고 고객 중 온라인으로 신청한 고객은 충남 태안에 있는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고성능 주행 체험을 할 수 있다.
행사는 스팅어 차량을 이용해 달릴 수 있으며, 5개 이상의 코스를 조별로 경험하게 된다. 기아의 고성능 퍼포먼스 EV모델 ‘EV6 GT’에 동반 시승해 고속 주행 및 순간가속력도 체험할 수 있다. 각 회차 100명 선착순 모집이며, 2023년 5월과 10월 중 각 1회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스팅어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응모기간은 1월 10일까지며, 당첨자 15명은 20일부터 26일까지 ‘EV6 GT’를 시승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다. 정찬수 기자
and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조 계약’ 호날두도 작아진다, ‘24조 자산’ 기름수저 이 선수 정체
- ‘비혼’하면 축하금 준다고 했더니…‘1호’ 선언 40대 LG 총각 나왔다
- 암 투병 아내 버린 日국민배우, 21세 연하와 재혼
- “여긴 백인전용인데” 수영장서 흑인소년 목 조른 남성의 최후
- "연쇄살인 이기영, 두번 결혼… 아들도 있다" 주변인 증언
- 美유명 여성래퍼, 친구집서 사망…“마약 과다복용 가능성”
- 느려터졌다 했더니… 초고속인터넷 속도, 세계 2→34위 곤두박질
- “게임용 의자 그냥 가져가세요” PC방 사장님 눈물의 폐업
- 전면 출근 카카오 직원들 화나겠네…네이버 “올해도 우리는 재택”
- 소곱창인 줄 알았더니 행주…훠궈에 무슨 짓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