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조환지, 첫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 오늘 (3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조환지가 2023년 새해를 맞아 팬들을 위한 첫 특급 선물로 훈훈함을 선사한다.
조환지는 1월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를 공개한다.
특히 '눈은 내리고'는 조환지가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앨범이자, 입대 전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알려져 감동을 더한다.
한편, 조환지의 데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는 오늘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뮤지컬 배우 조환지가 2023년 새해를 맞아 팬들을 위한 첫 특급 선물로 훈훈함을 선사한다.
조환지는 1월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를 공개한다.
'눈은 내리고'는 한 편의 시처럼 듣는 이의 마음을 포근히 안아주는 겨울 감성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다비(DAVII)가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조환지는 한 편의 시 같은 가사와 부드럽고 따스한 보이스로 눈 내리는 겨울날의 분위기를 전한다. 또한 아름다운 기타 연주와 피아노 연주가 더해져 짙은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눈은 내리고'는 조환지가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앨범이자, 입대 전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고 알려져 감동을 더한다. '눈은 내리고'는 따스함과 힐링을 전하는 특별한 새해 선물로 팬들의 가슴 속에 기억될 것으로 보인다.
조환지는 뮤지컬 '아몬드', '더데빌',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등 다수의 무대와 단독 콘서트 '텔 미 스프링, 러브(Tell Me Spring, Love)', 동명의 포토에세이 출시, 단독 팬 사인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 중이다. 그가 군 제대후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조환지의 데뷔 디지털 싱글 '눈은 내리고'는 오늘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