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 사내 소통 이벤트 ‘해피쿠이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식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 글로벌 레시피 채널 및 간편식(HMR) 푸드몰 '쿠캣'을 운영하는 쿠캣은 새해를 맞아 사내 소통 이벤트 '해피쿠이어'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계묘년 새해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라는 드레스 코드에 맞춰 임직원 개개인의 패션 감각을 뽐낸 '해쿠네컷' △개인과 팀 단위로 새해 소망과 목표를 전사적으로 공유한 '위시보드' △쿠캣이 지향하는 가치와 구성원의 느끼는 온도를 맞추기 위한 '시즈닝 포럼(타운홀미팅)' 등을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식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 글로벌 레시피 채널 및 간편식(HMR) 푸드몰 ‘쿠캣’을 운영하는 쿠캣은 새해를 맞아 사내 소통 이벤트 ‘해피쿠이어’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내 소통 및 성장 모멘텀 강화, 비전 공유 등을 위해 마련됐다. ‘모두 함께, 소망을 나누다’를 주제로 140여 명의 쿠캣 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쿠캣 사무실과 화상회의 플랫폼 ‘구글 미트’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계묘년 새해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라는 드레스 코드에 맞춰 임직원 개개인의 패션 감각을 뽐낸 ‘해쿠네컷’ △개인과 팀 단위로 새해 소망과 목표를 전사적으로 공유한 ‘위시보드’ △쿠캣이 지향하는 가치와 구성원의 느끼는 온도를 맞추기 위한 ‘시즈닝 포럼(타운홀미팅)’ 등을 실시했다.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한 ‘시즈닝 포럼’에서는 4분기 신규입사자 소개, 스피드 퀴즈, 행운의 메시지 추첨, 2022년 리뷰 등이 진행됐다.
이문주 쿠캣 대표는 “마케팅 비용 효율화를 통해 고객 기반의 성장을 이끌어 냈다는 점이 2022년 하반기 주요 성과”라며 “새해에도 오프라인 채널 확대와 신상공개·쿠캣데이 등 미래성장을 위한 준비를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랭커 대거출격…‘장타 공장’서 새해 첫 축포 터진다
- 김해시 2023년 시무식 새해 업무 시작
- 한국공항공사, 새해 맞아 공항시설 첫 현장안전 점검
- 한국씨티은행, 새해 첫 활동은 ’청년 식사 나눔’
- 정관장 '새해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설 맞이 프로모션 이벤트 시작
- '대전쟁으로 사람 죽어?' 노스트라다무스 소름돋는 2023년 예언
- '할머니한테 왜 반찬 투정'…父 폭행 숨지게 한 30대
- 응급처치 해줬더니…다짜고짜 구급대원 폭행한 40대女
- '두 번 결혼, 아들도 있다'…연쇄살인 이기영, 쏟아진 증언
- 빵 하나로 연매출 200억 '대박'…30대 시골부부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