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팀 데스매치 상금 최다 720만원 잭팟 터진다

윤상근 기자 2023. 1. 3.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이 피 튀기는 '트롯 혈투'를 예고하는 본선 1차 팀 데스매치를 앞두고 기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 예심에 참여한 100팀의 트롯맨 중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의 선택을 받은 45팀이 본선에 진출, 두 팀 중 한 팀은 반드시 탈락하는 '팀 데스매치'로 치열해질 혈투를 예고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크레아스튜디오

"상승세에 기름 붓는 뜨거운 한방! 진정한 '대첩'이 시작된다!"

MBN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이 피 튀기는 '트롯 혈투'를 예고하는 본선 1차 팀 데스매치를 앞두고 기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돌파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은 지난 예심에 참여한 100팀의 트롯맨 중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의 선택을 받은 45팀이 본선에 진출, 두 팀 중 한 팀은 반드시 탈락하는 '팀 데스매치'로 치열해질 혈투를 예고했다.

■ "어떻게 이 사람과 이 사람이 한 팀이야?!" 반전 팀 편성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는 전혀 접점이 없어 보이는 예심 1위 황영웅과 9년 차 현역 민수현이 한 팀으로 나서는 것이 밝혀지면서 궁금증을 극대화했다. 게다가 또 다른 의외의 조합인 '짬바'는 이승환, 춘길, 에녹의 개성 강한 3색 시너지를 어떤 식으로 표출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 방송 최초 나훈아 신곡 '체인지' 퍼포먼스 공개

'체인지'는 나훈아의 댄스 신곡으로 올 초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지만, 뮤직비디오 외에 방송에서 단 한 번도 퍼포먼스 무대가 공개된 없이 궁금증을 유발했다. '팀 데스매치'에서 '트롯레인저'로 나서는 강훈-정다한-김중연-박현호-이하평이 방송 최초로 '체인지'의 퍼포먼스 무대를 꾸민다. 특히 예심전 중 '정자세'만 보여줬던 강훈-정다한-이하평이 '댄스 우등생' 김중연, 박현호와 함께 어떤 '폭발적 퍼포먼스'를 이뤄낼지, 과연 뮤직비디오에서 시선을 강탈했던 나훈아의 귀여운 포인트 안무도 등장하게 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 1명당 30만원 적립! '13:0' 퍼펙트게임 시 720만원 잭팟!

두 팀 중 오직 한 팀만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는 피도 눈물도 없는 '팀 데스매치'에서는 더 커진 상금 액수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예인 대표단은 두 팀의 무대를 모두 감상하고, 두 팀 중 자신의 심장을 뛰게 한, 단 한 팀에게만 버튼을 누를 수 있는 것. 1명당 적립금은 30만 원으로, 만약 13명의 선택을 모두 받은 경우에는 '13대 0', '퍼펙트게임'으로 그 2배인 720만원의 잭팟이 터질 예정이다. 한 번에 720만원이라는 초대형 상금을 터트릴 주인공이 탄생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쌍방향 소통 가능! '데스매치용' 특수 제작 무대

'팀 데스매치'는 관객과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데스매치형 세트에서 진행된다. 마치 격투기장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세트 구성과 국민대표단이 맘에 드는 무대를 향해 마음껏 꽃을 던질 수 있는 소통형 무대로 양 팀 대결의 팽팽한 긴장감을 더욱 배가시키는 것. '불트' 제작진들은 대형쇼를 숱하게 구성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각 팀 트롯맨들의 매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화려한 의상과 세트 등을 철저히 준비해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된 트롯쇼를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불타는 트롯맨'의 폭발적인 인기에 편승한, '국민응원 투표' 가짜 사이트가 기승을 부리면서, '가짜 투표사이트 주의보'가 내려졌다. 현재 '불타는 트롯맨'의 '국민응원 투표'는 오직 공식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나우'에서만 가능하며, 네이버 나우'에서 한 투표만 트롯맨 투표 점수에 반영된다.

제작진은 "'불타는 트롯맨'의 이번 '팀 데스매치'전은 원조 제작진이어서 가능한, 트로트의 한계를 넘어선 '물'이 다른 역대급 쇼가 압축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라며 "충격과 감동, 감격과 환호로 3시간을 꽉꽉 채울 '팀 데스매치' 그 대서사시의 시작을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