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최대 33% 할인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1. 3. 10: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컬리]
컬리는 ‘쉽게 즐기는 새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140여개의 식단 관리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

닭가슴살은 물론 각종 간편식, 음료와 쉐이크, 운동용품 등이 준비됐다. 대표적으로 ‘자연실록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25% 할인 특가에, ‘매일 어메이징 오트 6개입’은 33%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샐러드와 신선식품, 영양소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도 기획전 품목에 다수 포함됐다.

‘스윗밸런스 오늘의 샐러드 10종’과 ‘샐러드판다 병 샐러드’를 비롯해 오리, 연어, 고등어, 토마토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루하지 않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식단 큐레이션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체중 관리를 하고싶은 이들을 위한 ‘가성비 식단’, 단백질과 식물성 지방 섭취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지중해 식단’, 대체당과 저칼로리 간식으로 즐거운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유지어트 식단’ 등이 마련됐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