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언리미티드'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개발 중인 블록체인 MMORPG '그랑사가: 언리미티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그랑사가: 언리미티드'는 엔픽셀의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 IP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MMORPG다.
엔픽셀은 자사의 웹 3.0 기반 게임 생태계 '메타픽셀'을 통해 '그랑사가: 언리미티드'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개발 중인 블록체인 MMORPG '그랑사가: 언리미티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그랑사가: 언리미티드'는 엔픽셀의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 IP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MMORPG다. 티저 영상은 타이틀 및 세계관 등 다양한 게임성을 담고 있다.
엔픽셀은 자사의 웹 3.0 기반 게임 생태계 '메타픽셀'을 통해 '그랑사가: 언리미티드'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NFT 및 스마트 컨트랙트 등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유저 경험·가치 공유와 투명성 등을 지향한다.
또한 '그랑사가: 언리미티드' 디스코드 채널 개설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 및 생태계에 대한 정보를 순차 공개해 커뮤니티 활성화에 나설 방침이다.
한편, 엔픽셀은 2017년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개발 중에 있다. 지난해 레이어1 블록체인 '앱토스'와 첫 게임 부문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