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디 부부, 9명 자녀 홈스쿨링 비법? “학교시간” 한마디에 스스로 공부(한국살이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비드가 단호하면서도 다정한 훈육법을 공개한다.
1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6년 차 먼디 가족의 일상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9명의 자녀 모두 홈스쿨링을 하고 있는 먼디 부부의 특별한 교육관이 공개된다.
아이들의 관심사와 속도에 따라 언어부터 수학, 역사, 미술 등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는 먼디 부부의 노련함은 감탄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데이비드가 단호하면서도 다정한 훈육법을 공개한다.
1월 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16년 차 먼디 가족의 일상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9명의 자녀 모두 홈스쿨링을 하고 있는 먼디 부부의 특별한 교육관이 공개된다. 아이들의 관심사와 속도에 따라 언어부터 수학, 역사, 미술 등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는 먼디 부부의 노련함은 감탄을 유발한다. 또 “학교 시간”이라는 아빠 데이비드의 말 한마디에 스스로 공부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놀라움을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모두가 공부에 집중한 사이 일곱째 포터와 여덟째 노라 사이에 남매 싸움이 발발한다. 이윽고 포터의 울음소리가 울려 퍼지고 집안엔 긴장감이 맴돈다. 중재에 나선 아빠 데이비드는 변호사다운 냉철함을 발휘해 포터와 노라의 화해를 돕는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