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한국관광공사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란지교소프트가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을 통해 '한국관광 데이터랩'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그동안 다수의 공공기관에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공급해왔기 때문에 품질의 우수성은 물론 문제 발생 시 빠른 기술지원을 보장한다"며 "이번에 도입한 한국관광공사와 더불어 더욱 많은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황정빈 기자)지란지교소프트가 기업용 웹에디터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을 통해 ‘한국관광 데이터랩’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관광 데이터랩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관광특화 빅데이터 플랫폼으로, 공공 데이터 확보 후 관광산업의 흐름을 한 눈에 보여주기 위한 다양한 관광특화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란지교소프트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는 한국관광 데이터랩 서비스의 사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구매했다. 특히 이번 구매는 타사 솔루션에서 나모 크로스에디터로 교체한 ‘윈백’ 도입이라는 점에서 의미 있는 사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다양한 접속 환경과 OS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콘텐츠 편집을 돕는 기업용 웹에디터로, 최신 웹표준 기술인 HTML5와 28년간 쌓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약 8천여 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구매 시 대용량 파일업로더를 무상으로 제공, 파일업로더 구매에 드는 비용이 추가되지 않는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그동안 다수의 공공기관에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공급해왔기 때문에 품질의 우수성은 물론 문제 발생 시 빠른 기술지원을 보장한다”며 “이번에 도입한 한국관광공사와 더불어 더욱 많은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정빈 기자(jungvin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란지교소프트, '오피스키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 등록
- 지란지교소프트, 해양경찰청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 "디지털 업무환경도 구독하자"...지란지교소프트, J멤버십 출시
- 지란지교소프트,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 지란지교소프트, DLP '오피스키퍼' 맥OS 버전 출시
- 지란지교 그룹 5개사, '중소기업 보안 지원' 제품 공급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