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애마부인' 안소영 "영화계 문란하게 만들어?"(같이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소영이 자신을 둘러싼 편견에 대해 털어 놓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안소영이 영화 '애마부인' 시리즈에 대한 비화를 공개했다.
안소영은 "이장호 감독이 나를 다시 봤다며 사과했다"며 "'애마부인'의 화제성 때문에 영화계를 문란하게 만들었다는 오해를 받았다. 이장호 감독 역시 안 좋게 봤던 인물 중 하나였다"고 전했다.
안소영은 사실 '애마부인' 시리즈를 강하게 반대했지만 모든 시리즈를 자신이 출연했다는 오해를 받았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안소영이 자신을 둘러싼 편견에 대해 털어 놓는다.
3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나이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할 예정이다.
◆ 안소영 "애마부인 시리즈 반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안소영이 영화 '애마부인' 시리즈에 대한 비화를 공개했다. 그는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방송 이후 이장호 감독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고. 안소영은 "이장호 감독이 나를 다시 봤다며 사과했다"며 "'애마부인'의 화제성 때문에 영화계를 문란하게 만들었다는 오해를 받았다. 이장호 감독 역시 안 좋게 봤던 인물 중 하나였다"고 전했다. 안소영은 사실 '애마부인' 시리즈를 강하게 반대했지만 모든 시리즈를 자신이 출연했다는 오해를 받았다고. 흥행으로 섹시 이미지 편견에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놓은 것. 자매들은 "이제 (편견으로부터) 자유를 얻을 때가 됐다"며 재도약을 위해 애마부인 장면을 새롭게 재현해보자고 제안했다.
◆ 혜은이 새해맞이 밥상 준비
평소 요리와는 거리가 멀었던 혜은이가 홀로 주방에서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앞치마에 두건까지 두른 혜은이가 "2023년 새해 음식을 장만해 보려고 한다"고 하자, 박원숙은 "해가 동쪽에서 확실하게 떴다"며 놀랐다. 안소영이 주방으로 향하자 혜은이는 "여기 들어오지 마!"라며 단호하게 자매들의 출입을 금지시켰다. 이를 지켜보던 자매들은 부엌을 점령한 혜은이의 모습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 포항공대로 간 늦깎이 새내기들
자매들이 늦깎이 1일 대학 대학생으로 변신했다. 대한민국 이공계 인재들이 모인 포항공대를 방문한 자매들은 캠퍼스룩까지 신경 써서 갖춰 입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낭만의 캠퍼스를 걸으며 학창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던 안문숙은 이상형이었던 털 많은 선생님을 떠올렸고, 캠퍼스 내 구레나룻이 매력적인 이를 찾아 나서기도 했다. 큰언니 박원숙은 대학 입학 경험이 없는 동생들을 위해 포항공대 수업을 청강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강의실 출입을 위한 1일 학생증을 발급받은 혜은이는 "1일 학생증이지만, 나에게는 영원한 학생증"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