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빅스, 3일 신곡 ‘Gonna Be Alright’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디지털 싱글 'Gonna Be Alright'를 발표한다.
그동안 연기, 뮤지컬 배우, 음악 등 각자 활동 영역에서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해온 빅스가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Gonna Be Alright'을 공개하며4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스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디지털 싱글 ‘Gonna Be Alright’를 발표한다.
그동안 연기, 뮤지컬 배우, 음악 등 각자 활동 영역에서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해온 빅스가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Gonna Be Alright’을 공개하며4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Gonna Be Alright’은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 R&B 곡이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함께 감성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한다. 특히 반복되는 ‘Gonna Be Alright’의 구절은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주문처럼 다가온다. 멤버 혁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빅스는 신곡 ‘Gonna Be Alright’의 감성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할 오피셜 비주얼라이저(Official Visualizer)를 음원과 동시에 공식 SNS계정에 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감성적인 가사와 함께 펼쳐지는 오피셜 비주얼라이저는 가사의 의미를 더욱 깊이 전달한다. 새벽녘 어둠을 지나 긴 터널을 향해 달려 마침내 도달한 목적지의 끝에는 폭죽놀이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라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빅스는 6, 7일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팬콘서트 ‘ING - As Always’를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크라, “하이마스 폭격, 400명 사망”주장…러, 이례적 잿더미 현장 공개[영상]
- 국민배우, 21세 연하 불륜 상대와 결혼한다
- 러, 실탄 떨어졌나…우크라 측 “이란 드론·구식 미사일 등 결합사용 시작”
- 속옷 안까지 만지다니…태국경찰, 행사장 입장객에 과도한 몸수색 논란
- ‘스와핑’ 등 변태 성교 알선 클럽 적발...손님은 처벌 못해
- 푸틴의 사진에 여러 복장으로 반복등장하는 금발여성은 과연 누군가
- 검찰, ‘이재명 턱밑’ 조여오자… 친명, ‘힘 센 공수처’ 방탄입법
- “영공 침범 무인기 총 12대…북, ‘7대 적군 감지 못해’ 내부문서서 주장”
- 시신을 퇴비로…뉴욕주, 미국내 6번째로 ‘인간퇴비’ 합법화
- 간호조무사가 615회 봉합수술…병원장 징역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