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 “‘애마부인’ 탓 영화계 문란하게 했다 오해, 힘들었다”(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소영이 '애마부인' 때문에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1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안소영의 영화 '애마부인' 시리즈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안소영은 '애마부인' 화제성 때문에 영화계를 문란하게 만들었다는 오해를 받았다며 이장호 감독 역시 안소영을 안 좋게 봤던 인물 중 하나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안소영이 '애마부인' 때문에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1월 3일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안소영의 영화 '애마부인' 시리즈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안소영은 '같이 삽시다' 방송 이후 “이장호 감독으로부터 전화가 왔다”며 “이장호 감독이 나를 다시 봤다며 사과했다”고 전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안소영은 ‘애마부인’ 화제성 때문에 영화계를 문란하게 만들었다는 오해를 받았다며 이장호 감독 역시 안소영을 안 좋게 봤던 인물 중 하나였다고 말했다. 이어 안소영은 사실 ‘애마부인’ 시리즈를 강하게 반대했지만 모든 시리즈를 자신이 출연했다는 오해를 받았다며, '애마부인'의 흥행으로 섹시 이미지 편견에 힘들었던 과거를 털어놓았다. 이에 자매들은 “이제 (편견으로부터) 자유를 얻을 때가 됐다”며 재도약을 위해 애마부인 장면을 새롭게 재현해보자고 제안했다.
한편 평소 요리와는 거리가 멀었던 혜은이가 홀로 주방에서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앞치마에 두건까지 두른 혜은이가 “2023년 새해 음식을 장만해 보려고 한다”고 하자 박원숙은 “해가 동쪽에서 확실하게 떴다”며 놀라워했다. 원조 요리 담당 안소영이 주방으로 향하자 혜은이는 “여기 들어오지 마!”라며 단호하게 자매들의 출입을 금지시켰다. 이를 지켜보던 자매들은 부엌을 점령한 혜은이의 모습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 평소 혜은이의 실력과는 달리 착착 요리가 진행되고 그러다 무언가를 필사적으로 감추는 혜은이의 수상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후 자매들은 늦깎이 1일 대학 대학생으로 변신했다. 포항공대를 방문한 자매들은 캠퍼스룩까지 신경 써서 갖춰 입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낭만의 캠퍼스를 걸으며 학창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던 안문숙은 이상형이었던 털 많은 선생님을 떠올렸고, 캠퍼스 내 구레나룻이 매력적인 이를 찾아 나서기도 했다. 큰언니 박원숙은 대학 입학 경험이 없는 동생들을 위해 포항공대 수업을 청강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강의실 출입을 위한 1일 학생증을 발급받은 혜은이는 “1일 학생증이지만 나에게는 영원한 학생증”이라며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