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서, 유연석X문가영 주연 ‘사랑의 이해’ OST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경서가 배우 유연석, 문가영 주연의 드라마 주제가를 부른다.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7번째 OST 'Wonder Why (원더 와이)'는 1월 25일 발매된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경서가 배우 유연석, 문가영 주연의 드라마 주제가를 부른다.
경서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7번째 OST 'Wonder Why (원더 와이)'는 1월 25일 발매된다.
'Wonder Why'는 극중 상수(유연석 분)와 수영(문가영 분), 미경(금새록 분), 종현(정가람 분) 사이의 서로 바래져가는 운명적 사랑에 대한 갈등을 음악적으로 그려낸 곡이다.
2일 발매에 앞서 SLL 공식 유튜브 채널 '고고씽'을 통해 'Wonder Why' 음원 1분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경서 목소리로 완성된 'Wonder Why'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경서는 2020년 싱글 '밤하늘의 별을 (2020)'로 데뷔했다. 이후 '나의 X에게', '고백연습', '넌 내꺼야' 등을 발매하며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경서는 꾸준히 특유의 감성 표현과 곡 해석력을 자랑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사랑의 이해'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드라마다.
(사진=꿈의엔진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