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선수단, 홈경기 진행 관계자들에게 우승 감사 선물 전달

2023. 1. 3. 10: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SSG 랜더스 선수단이 2일, 2023년 새해를 맞아 홈경기 진행을 돕는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총 3000만 원의 우승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

SSG 선수단은 지난해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 우승을 달성하기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선수단 지원에 힘쓴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선물을 준비했다.

이를 위해 2022 한국시리즈 엔트리에 포함된 선수 전원이 금액을 모아 총 3000만 원을 마련했으며, 선수단은 클럽하우스 청소, 유니폼 세탁, 그라운드 키퍼, 훈련 보조 인력 등 관계자 30명에게 감사 메시지와 함께 공로금을 전달했다.

작년 11월 10일에 진행된 우승 축승회에서 최상의 경기 환경을 만들어 주신 관계자분들에 대한 감사 선물 아이디어가 나왔고 베테랑 선수들이 중심이 되어 관련 아이디어를 구체화시켰다. 이에 나머지 선수들도 취지에 공감하면서 새해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SSG 선수단은 2월 미국 플로리다에서 진행되는 스프링캠프를 시작으로 올해 공식 훈련 일정에 돌입할 계획이다.

[SSG 랜더스의 한국시리즈 우승 세리머니. 사진 = 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