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림로즈, 13일 정식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여성 듀오 프림로즈(PRIMROSE/루비, 예음)가 오는 13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RED MOON'(레드 문)으로 정식 데뷔한다.
멤버 루비와 예음 총 두 명으로 구성된 프림로즈의 그룹명은 첫 번째로 피어난 장미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프림로즈만의 독보적인 세계관과 함께 가요계에 강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는 포부로 데뷔와 동시에 그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멤버 루비와 예음 총 두 명으로 구성된 프림로즈의 그룹명은 첫 번째로 피어난 장미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프림로즈만의 독보적인 세계관과 함께 가요계에 강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는 포부로 데뷔와 동시에 그 존재감을 드러낸다.
프림로즈는 밝고 통통 튀는 음색과 화려한 랩 실력을 지닌 멤버 루비와 허스키함이 묻어나는 저음과 가볍고 청량한 고음을 소유해 R&B 장르에 강점인 예음 총 두 명으로 구성됐다. 멤버 모두 데뷔 앨범부터 수록곡 작사 및 작곡에 직접 참여하는 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독자적인 정체성을 예고했다.
이들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PRIMROSE’를 통해 고난과 역경을 딛고 일어난 이들만의 스토리를 예고, 데뷔 앨범 ‘RED MOON’에는 전부 다른 스타일의 4곡이 수록됐다.
프림로즈는 9일 공개될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데뷔 초읽기에 돌입할 예정이며, 데뷔 앨범 ‘RED MOON’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갈등 폭발→중단 사태…배정근 현장 이탈 (당결안)
- 박수홍, 스트레스로 혈변→결국 응급실…♥김다예 극진한 사랑(조선의 사랑꾼)[TV종합]
- 와타나베 켄, 아내 암 투병 중 21세 연하와 불륜→결국 세 번째 재혼 [DA:재팬]
- ‘뇌전증’ K리그 현역 선수, 병역비리 의혹→檢 조사받아
- 김숙 “소개팅男, 연예인 얼마 버는지 물어보더라” (연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