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성장, 빛나는 내일"…이녹스 그룹 성장비전 선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녹스 그룹은 지난 2일 '함께하는 성장, 빛나는 내일'이라는 새로운 가치체계를 정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사 경영지침인 'New INNOX 성장비전(이하 N.I.P)' 선포식을 지주회사와 주요 계열사에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녹스 그룹의 N.I.P는 경영철학과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경영원칙을 정해 지주회사를 중심으로 모든 계열회사가 지키도록 하는 경영지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이녹스 그룹은 지난 2일 ‘함께하는 성장, 빛나는 내일’이라는 새로운 가치체계를 정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사 경영지침인 ‘New INNOX 성장비전(이하 N.I.P)’ 선포식을 지주회사와 주요 계열사에서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녹스 그룹의 N.I.P를 바탕으로 이녹스 그룹의 3대 핵심 계열사인 이녹스,이녹스첨단소재, 알톤스포츠는 각각의 세부 경영지침을 확정했다.
지주회사인 이녹스는 지난 21년동안 이녹스가 써내려온 성공스토리와 N.I.P를 결합, 지주회사 중심의 그룹화 강화와 인수합병(M&A)을 통한 새로운 사업영역 확장을 목표로 정했다. 뿐만 아니라 지주회사 체계 전환 이후 꾸준히 추진해온 각 계열회사의 독립경영체제를 강화하고, 지주 차원에서 통합 관리 및 지원 시스템을 확장하겠다는 경영지침을 마련했다.
이녹스 그룹의 핵심 계열회사인 이녹스첨단소재는 N.I.P를 통해 IT소재 중심 사업구조를 2차전지 중심의 소재사업으로 전환하는 중장기 로드맵을 조속히 확정할 방침이다. 이를 바탕으로 매출 1조원이상을 조기에 달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경영지침을 정했다.
알톤스포츠는 ‘新인사제도를 바탕으로 모두가 다니고 싶은 회사’라는 주제에 집중, 조직간의 유기적인 협업체계와 시장변화에 대한 기민한 대응으로 내실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장경호 이녹스 그룹 회장은 “지금 우리는 4차 산업혁명속에서 잠시만 한 눈을 팔아도 경쟁대열에서 낙오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변곡점을 맞아 회사의 미래이자, 경쟁력의 원천이라 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를 모으고 육성하는 일은 가장 중요한 가치이며 이번 이녹스 그룹이 선포한 N.I.P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식 투자 실패 비관'...지하철 7호선 방화 사건[그해 오늘]
- 대통령실 "핵전쟁 연습 아닌 美 핵자산 공동 실행방안 논의 중"
- "초혼 상대와 아들 뒀다" 증언…이기영 4년전 결혼도 재혼 정황
- (영상) 신축인데 곳곳에 인분테러.."솔직히 실수"라는 관계자
- 강원 강릉시 지하 노래방 침수…30대 남성 사망
- 인도네시아 AFF컵 4강 진출에도 웃지 않은 신태용 감독, 왜?
-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에 억대 돈 빌려..살인 동기?
- 정기예금 가입액 30%는 연 이자가 무려 5%…지금 가입하면?
- [생생확대경]'다시 수면 위 오른 '2701호' 논란, 축구협회 명백히 밝혀야
- 노소영 “수치스러워”… 최태원 측 “일방 주장 심히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