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사위 김영찬과 숨막히는 1대1 낚시(호적메이트)[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적메이트' 이경규와 사위 김영찬이 강제 1:1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1월 3일 방송되는MBC 예능 '호적메이트'에서는 딸 예림이, 사위 김영찬과 함께 낚시를 하러 바다에 나간 이경규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이경규와 낚시를 하며 친해진 경험이 있는 김영찬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장인어른과 더욱 친해질 생각에 설렌다.
이에 더해 처음부터 낚시에 흥미가 없던 예림이가 쉬겠다며 배 안으로 들어가 버려, 이경규와 김영찬 둘만 배 위에 남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호적메이트’ 이경규와 사위 김영찬이 강제 1:1 대화의 시간을 갖는다.
1월 3일 방송되는MBC 예능 ‘호적메이트’에서는 딸 예림이, 사위 김영찬과 함께 낚시를 하러 바다에 나간 이경규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이경규는 낚시를 하고 싶다는 김영찬의 제안에 창원으로 향한다. 앞서 이경규와 낚시를 하며 친해진 경험이 있는 김영찬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장인어른과 더욱 친해질 생각에 설렌다.
그러나 배 위 상황은 김영찬의 상상대로 화기애애하게 흘러가지 않는다. 이날따라 잡히지 않는 물고기 때문에 이경규가 한껏 예민해진 것. 이에 더해 처음부터 낚시에 흥미가 없던 예림이가 쉬겠다며 배 안으로 들어가 버려, 이경규와 김영찬 둘만 배 위에 남게 된다.
강제로 일대일 대화를 하게 된 장인과 사위. 김영찬이 먼저 어색한 침묵을 깨고 이경규에게 말을 건다. 그는 앞으로 예림이와 낚시를 하고 싶다는 소망을 이야기하며, 이경규에게 장모님과 낚시를 하러 간 적이 있는지 물어본다. 사위의 깜찍한 질문에 이경규가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 궁금해진다.(사진=MBC)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