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영수 “3번 걸혼했지만 항상 같은 집에 살고있다”(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상 엄영수가 '돌싱포맨'에 등판했다.
1월 3일 방송되는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오징어 게임' 에미상 수상을 기념해 다시 만난 연예계 대표 돌싱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한편 돌싱들의 처절한 생존 게임인 '커플 먹물 줄넘기'도 진행됐다.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먹물 폭탄을 맞은 돌싱들은 역대급 짠내 폭발 비주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몸개그까지 선보여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우상 엄영수가 '돌싱포맨'에 등판했다.
1월 3일 방송되는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오징어 게임’ 에미상 수상을 기념해 다시 만난 연예계 대표 돌싱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1년 만에 다시 모인 돌싱들은 서로의 근황을 확인하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1년 사이에 이성과 데이트해 본 적 있냐"는 질문에 의외의 인물이 핑크빛 소식을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반면 새 돌싱 멤버로 합류한 가수 조관우는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이 왔었다"며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삼혼에 성공한 엄영수가 등장했다. 돌싱들은 "세 번 결혼했지만 항상 같은 집에 살고 있다"는 엄영수에게 “비밀번호 헷갈린 적 있냐‘, “집에서 전 인연의 흔적을 발견한 적 있냐”는 등 어처구니없는 질문 세례를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또한 엄영수는 "이혼에도 스토리텔링이 필요하다"며 레전드 돌싱다운 파격적인 이혼 패러다임을 제시해 현장을 또 한 번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블라인드 뒤로 한 돌싱 어머니가 깜짝 등장하며 돌싱판 ‘우정의 무대’가 펼쳐졌다. 어머니의 그림자가 나타나자 너나 할 것 없이 우리 어머니가 확실하다고 우기던 돌싱들은 “우리 아들은 잘생겼지만 연애는 못 한다”, "돈은 없지만 착하다"며 조금 부족한 아들의 특징을 말하는 어머니에 폭소를 금치 못했다.
한편 돌싱들의 처절한 생존 게임인 ‘커플 먹물 줄넘기’도 진행됐다.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먹물 폭탄을 맞은 돌싱들은 역대급 짠내 폭발 비주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몸개그까지 선보여 현장이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