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컴백 첫날부터 차트 석권…새 싱글 'OMG' 48만 장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싱글 앨범 'OMG' 발매와 함께 차트 석권에 성공했다.
뉴진스(민지, 다니엘, 하니, 해린, 혜인)의 첫 싱글 앨범 'OMG'는 발매일인 2일 자 한터차트 음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OMG'는 발매 첫날에만 48만 장 이상이 팔렸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는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곡 'OMG'·선공개곡 'Ditto' 나란히 차트 정상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싱글 앨범 'OMG' 발매와 함께 차트 석권에 성공했다.
뉴진스(민지, 다니엘, 하니, 해린, 혜인)의 첫 싱글 앨범 'OMG'는 발매일인 2일 자 한터차트 음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앨범 판매량 또한 괄목할 만한 수치를 보여줬다. 'OMG'는 발매 첫날에만 48만 장 이상이 팔렸다. 이는 역대 걸그룹 데뷔앨범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신기록을 세웠던 데뷔앨범 'New Jeans'의 첫 주 판매량(31만 장)을 넘어선 기록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는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수록곡 'Ditto'가 2위에 오르며 뉴진스는 '음원 강자'의 면모를 입증했다.
음원 발표된 직후인 저녁 7시에는 멜론, 지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OMG'가 2위를 기록했고, 1위는 'Ditto'가 차지했다. 1위를 내줬지만 이 또한 자신들의 곡인 셈이다.
뿐만 아니라 'OMG'는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을 포함한 전 세계 9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해외에서의 인기도 입증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대표, 새해 '尹' 대신 '文' 찾은 의도는
- '1120억대 사기' 빗썸 이정훈, 휴정기 중 오늘 1심 선고
- [CES 2023] '총수' 최태원 비롯해 삼성·LG 등 韓기업 사장단 '총출동'
- 與, 초반 당권 판세 '박빙'…'투톱' 지각변동
- [2023서울시]'약자와 동행' 이어 '매력특별시'…오세훈의 새해 화두
- [오늘의 날씨] 영하 9도 한파…전라·제주 오전 눈
- 베몬부터 지드래곤·지수까지 '속도 내는 YG' [TF초점]
- 이석준號 농협금융 출항…낙하산 논란 딛고 변화 바람 부나
- 주상욱 이승기 김남길 이종석…'대상' 배우들, 차기 행보 '관심'
- 스크린에서 다양하게 만나는 무속인들의 이야기 [TF프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