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컴백,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발매 [DA:투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스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새 앨범을 선보인다.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Gonna Be Alright'을 발매하고 4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9년 디지털 싱글 'PARALLEL' 발매 이후 약 4년 만.
2012년 데뷔한 이들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으로 멤버 혁이 직접 작사, 작곡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빅스가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새 앨범을 선보인다. 3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Gonna Be Alright’을 발매하고 4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9년 디지털 싱글 ‘PARALLEL’ 발매 이후 약 4년 만. 2012년 데뷔한 이들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으로 멤버 혁이 직접 작사, 작곡을 진행했다.
새 디지털 싱글 ‘Gonna Be Alright’은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 R&B 곡이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함께 감성적인 가사로 듣는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곡이다. 앨범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빅스는 오는 1월 6일과 7일 KBS 아레나홀에서 팬콘서트 ‘ING - As Always’에서 신곡‘Gonna Be Alright’의 무대를 공개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갈등 폭발→중단 사태…배정근 현장 이탈 (당결안)
- 박수홍, 스트레스로 혈변→결국 응급실…♥김다예 극진한 사랑(조선의 사랑꾼)[TV종합]
- 응급실 다녀온 박수홍…♥김다예 “매일 남편 대변 확인”(조선의 사랑꾼)
- ‘뇌전증’ K리그 현역 선수, 병역비리 의혹→檢 조사받아
- 김숙 “소개팅男, 연예인 얼마 버는지 물어보더라” (연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