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허경환의 '짠내 폭발' 첫사랑 스토리에 과몰입→분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복덩이들고(GO)'가 '첫사랑'으로 대동단결한 복덩이 남매와 허경환, 게스트하우스 손님들의 모습을 전격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TV조선 송가인X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에서는 공식 '고굽남' 김호중과 24살 동생 손님의 뜻하지 않은 불쇼로 탄생한 흑돼지 삼겹살 그리고 송가인, 허경환 콤비의 환상 주방 케미가 돋보인 꽃게 된장찌개로 완성한 '복덩이 표' 디너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복덩이들고(GO)’가 ‘첫사랑’으로 대동단결한 복덩이 남매와 허경환, 게스트하우스 손님들의 모습을 전격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TV조선 송가인X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에서는 공식 ‘고굽남’ 김호중과 24살 동생 손님의 뜻하지 않은 불쇼로 탄생한 흑돼지 삼겹살 그리고 송가인, 허경환 콤비의 환상 주방 케미가 돋보인 꽃게 된장찌개로 완성한 ‘복덩이 표’ 디너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게스트하우스 손님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어쩌다 MC’ 역할을 맡게 된 허경환은 원활한 토크 진행을 위해 만인의 공통사 ‘첫사랑’ 키워드를 던졌다. 하지만 허경환은 되레 “먼저 이야기해 주시죠”라고 받아친 김호중 때문에 가슴 아픈(?) 첫사랑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이야기를 듣던 김호중은 안경까지 벗으며 분노를 표출하는 등, 허경환의 토크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양희은 모창을 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뜻밖의 ‘신 스틸러’의 등장으로 ‘복덩이 표’ 디너 토크쇼의 분위기는 밤늦은 시간까지 후끈 달아올랐다.
짠 내 나는 허경환의 첫사랑 스토리와 모창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 달인의 정체는 1월 4일 수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공개된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TV조선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C그리 "차 바꾸려다가 비싼 금리 때문에 포기"('그리구라')
- '23세 연하' 김다예, ♥박수홍이 반할만했네…'단발 여신' 그 자체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오랜만에 전한 근황 "아직 살아있다"
- 송은이 "김은희 작가 이상형은 김국진, 스타일 비슷한 장항준과 결혼"(비보티비)
- 김숙, 라미란과 12시간 논스톱 먹방 "시상식 전날은 캠핑 마사지"(김숙티비)
- '원조 군통령' 박규리, 뇌출혈 진단 고백 "극심한 두통과 시야 장애"('건강한 집')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