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덩이들고' 송가인X김호중X허경환, 게스트하우스 운영 2차전…디너 토크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X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가 '첫사랑'으로 대동단결한 복덩이 남매와 허경환, 게스트하우스 손님들의 모습을 전격 공개한다.
4일 방송될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는 공식 '고굽남' 김호중과 24살 동생 손님의 뜻하지 않은 불쇼로 탄생한 흑돼지 삼겹살 그리고 송가인, 허경환 콤비의 환상 주방 케미가 돋보인 꽃게 된장찌개로 완성한 '복덩이 표' 디너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X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가 '첫사랑'으로 대동단결한 복덩이 남매와 허경환, 게스트하우스 손님들의 모습을 전격 공개한다.
지난 주,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린 '제1회 한원리 마을 축제'에 깜짝 등장해 관객들에게 노래 선물을 전달하는가 하면, ‘특급 알바생’ 허경환과 다소 엉성한 '사장 포스'를 뽐낸 복덩이 남매의 좌충우돌 첫 게스트하우스 운영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4일 방송될 TV CHOSUN ‘복덩이들고(GO)’에서는 공식 '고굽남' 김호중과 24살 동생 손님의 뜻하지 않은 불쇼로 탄생한 흑돼지 삼겹살 그리고 송가인, 허경환 콤비의 환상 주방 케미가 돋보인 꽃게 된장찌개로 완성한 '복덩이 표' 디너 파티가 개최될 예정이다.
게스트하우스 손님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어쩌다 MC’ 역할을 맡게 된 허경환은 원활한 토크 진행을 위해 만인의 공통사 ‘첫사랑’ 키워드를 던진다. 하지만 허경환은 되레 “먼저 이야기해 주시죠”라고 받아친 김호중 때문에 가슴 아픈(?) 첫사랑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이야기를 듣던 김호중은 안경까지 벗으며 분노를 표출하는 등, 허경환의 토크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 밖에도 양희은 모창을 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뜻밖의 ‘신 스틸러’의 등장으로 ‘복덩이 표’ 디너 토크쇼의 분위기는 밤늦은 시간까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
짠 내 나는 허경환의 첫사랑 스토리와 모창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 달인의 정체는 4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 대장내시경 중 "감사합니다"…아내 김다예 '화들짝'
- [오늘의 운세] 2023년 01월 03일 띠별 운세
- '짠내아이돌', 국제 시상식 3관왕…'아시아웹어워즈' 작품상 추가
- 몬스타엑스, 형원·주헌·아이엠 신규 컴백포토 공개…'프로듀싱돌s 거부불가 매혹'
- NCT DREAM 'CANDY', 12월 써클차트 리테일 1위…ITZY, 레드벨벳 최상위
- 공공기관 해킹시도 118만건…사이버 공격에 멍들어
- [CES 2023]삼성전자, 세계 최초 듀얼 UHD 게이밍 모니터 공개
- [신년 인터뷰] 박홍근 “민생 안정·기업 활력 방점…원내 제1당 역할 다하겠다”
- "증명사진, 실물하고 달라"…연쇄살인범 이기영 SNS 털렸다
- 尹 신년인사회…"기업 뒷받침하는 지원군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