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성창기업지주, 그린벨트 해제 기대에 장중 상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창기업지주가 그린벨트(개발제한구역) 규제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면서 강세다.
성창기업지주가 장 초반부터 두드러진 상승세를 띠는 것은 그린벨트 해제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전날 신년사에서 그린벨트 규제를 과감하게 풀어 실생활에서 체감 가능한 지방 발전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성창기업지주는 거제도 장승포유원지 조성 사업을 추진해 그린벨트 규제 완화 수혜주로 묶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마켓포인트에 따르면 오전 9시37분 성창기업지주(000180)는 전거래일 대비 17.24% 상승한 2210원에 거대뢰고 있다. 장중에는 상한가를 기록하기도 했다.
성창기업지주가 장 초반부터 두드러진 상승세를 띠는 것은 그린벨트 해제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전날 신년사에서 그린벨트 규제를 과감하게 풀어 실생활에서 체감 가능한 지방 발전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성창기업지주는 거제도 장승포유원지 조성 사업을 추진해 그린벨트 규제 완화 수혜주로 묶인다. 성창기업지주는 지난 29일 장승포유원지 조성사업 종료 기간을 지난해 12월31일에서 오는 2024년 12월29일로 2년 연장한다고 밝혔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식 투자 실패 비관'...지하철 7호선 방화 사건[그해 오늘]
- 대통령실 "핵전쟁 연습 아닌 美 핵자산 공동 실행방안 논의 중"
- "초혼 상대와 아들 뒀다" 증언…이기영 4년전 결혼도 재혼 정황
- (영상) 신축인데 곳곳에 인분테러.."솔직히 실수"라는 관계자
- 강원 강릉시 지하 노래방 침수…30대 남성 사망
- 인도네시아 AFF컵 4강 진출에도 웃지 않은 신태용 감독, 왜?
-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에 억대 돈 빌려..살인 동기?
- 정기예금 가입액 30%는 연 이자가 무려 5%…지금 가입하면?
- [생생확대경]'다시 수면 위 오른 '2701호' 논란, 축구협회 명백히 밝혀야
- 노소영 “수치스러워”… 최태원 측 “일방 주장 심히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