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프리미엄 공연혜택 제공 '타임티켓'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뮤직이 프리미엄 공연혜택을 제공하는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오픈했다.
변용식 지니뮤직 공연사업본부장은 "지니 플랫폼 유료고객에 프리미엄 공연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이 합리적 가격으로 음악경험을 공연으로 확장하도록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매주 수요일마다 고객에 새로운 공연을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뮤직이 프리미엄 공연혜택을 제공하는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오픈했다.
지니타임티켓은 지니뮤직 실시간 라이브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STAYG)'에서 콘서트·뮤지컬·연극 등 오프라인 공연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니뮤직 유료 가입자 대상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수도권에 집중된 오프라인 공연 혜택을 전국으로 확대했다. 음악과 공연 감상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최근 문화 소비성향을 반영하고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주 새로운 공연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니뮤직은 지니타임티켓과 스테이지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 2025년까지 지니뮤직 공연사업부문 매출을 연간 매출 30%까지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변용식 지니뮤직 공연사업본부장은 “지니 플랫폼 유료고객에 프리미엄 공연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이 합리적 가격으로 음악경험을 공연으로 확장하도록 지니타임티켓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매주 수요일마다 고객에 새로운 공연을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기관 해킹시도 118만건…사이버 공격에 멍들어
- [CES 2023]삼성전자, 세계 최초 듀얼 UHD 게이밍 모니터 공개
- [신년 인터뷰] 박홍근 “민생 안정·기업 활력 방점…원내 제1당 역할 다하겠다”
- "증명사진, 실물하고 달라"…연쇄살인범 이기영 SNS 털렸다
- 尹 신년인사회…"기업 뒷받침하는 지원군 될 것"
- 尹, 신년인사회…"기업 뒷받침하는 지원군 될 것"
- [신년기획]션 레츠 마쉬 아시아 사이버 리더 "위협, 정량화해야"
- 갤S23 울트라 엣지 빼고 평평해질까...색상은
- NASA "中, 달 영토 선점하고 美 내쫓을 수도"
- 안중근 의사가 '테러리스트'라는 日 네티즌…서경덕 "역사 교육 못 받은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