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갈등 폭발→중단 사태…배정근 현장 이탈 (당결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합숙 3일째에 접어든 가운데 배정근&김단하 부부가 속마음을 털어놓다 갈등의 끝에 선다.
앞서 MC들은 가장 먼저 회복될 부부로 유쾌한 매력이 있는 배정근&김단하 부부를 예상했다.
촬영 당시 불편함이 가득한 상태로 전문가와의 상담에 나선 배정근과 김단하.
배정근과 김단하는 갈등을 풀고 화해할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가 합숙 3일째에 접어든 가운데 배정근&김단하 부부가 속마음을 털어놓다 갈등의 끝에 선다.
3일 방송될 ‘당결안’에서는 3쌍의 부부가 관계 점검을 위해 내면을 확인하는 시간을 보낸다. 앞서 MC들은 가장 먼저 회복될 부부로 유쾌한 매력이 있는 배정근&김단하 부부를 예상했다. 하지만 본격적인 합숙을 시작하고 보니 이 부부 역시 갈등의 골이 깊었다.
촬영 당시 불편함이 가득한 상태로 전문가와의 상담에 나선 배정근과 김단하. 영상을 통해 아내의 속마음을 들여다본 배정근은 “아내의 속마음을 인지하고 이해는 하지만 그럴 수밖에 없는 현실에 어쩔 수 없이 이끌려가니까…미안함이 든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이내 “내 속마음도 알아줬으면 좋겠다. 답답하다. 이 감정이 계속해서 쌓이고 쌓이다 보면 원망이 될 것 같다”고 말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하지만 김단하는 남편의 영상을 본 후에도 자신의 이야기를 계속 이어나갔다. 두 사람의 엇나간 대화에 전문가는 김단하의 발언을 제지하기도 했다. 배정근은 “내 인생을 다 끝내버리고 싶었다. 지금까지 살면서 그 어떤 것보다도 아내가 세상에서 제일 힘들고 짜증나고 어려웠다”고 호소했다. 배정근은 “그때 그 감정이 떠올라서 보지도 못하겠다”며 아내를 바라보는 것을 포기하고는 상담실을 박차고 나갔다. 남겨진 김단하도 당황스러움과 억울함에 결국 눈물을 터트렸고 사상 초유의 상담 중단 사태가 발생했다.
배정근과 김단하는 갈등을 풀고 화해할 수 있을까. 상담 현장은 3일 화요일 밤 10시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응급실 다녀온 박수홍…♥김다예 “매일 남편 대변 확인”(조선의 사랑꾼)
- 이청아, 블랙의 여신 [포토]
- ‘뇌전증’ K리그 현역 선수, 병역비리 의혹→檢 조사받아
- 김종국 구속 수감됐다…포승줄 연행→마약 추궁 (관계자 외 출입금지)
- ‘어벤져스’ 제레미 레너, 제설 작업 中 사고…헬기 이송 [DA:할리우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