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美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나서[CES 202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이노베이션은 오는 5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박람회 'CES 2023'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 관람객에게 알린다고 3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096770)은 CES 2023의 행사장인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내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메시지를 담은 가로 12m, 세로 3.6m의 대형 현수막을 게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솔루션 플랫폼” 메시지 전달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오는 5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박람회 ‘CES 2023’에서 ‘2030 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 세계 관람객에게 알린다고 3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096770)은 CES 2023의 행사장인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내에 부산엑스포 유치 기원 메시지를 담은 가로 12m, 세로 3.6m의 대형 현수막을 게시한다.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제작한 현수막에는 ‘2030 부산엑스포, 모두를 위한 솔루션 플랫폼(World Expo 2030 BUSAN, KOREA Solution Platform for All)’이라는 메시지가 들어갔다.
부산엑스포 공식 명칭과 함께 엑스포가 기후변화, 디지털 전환 등 사회문제를 연대와 협력으로 해결하는 ‘모두를 위한 플랫폼’이 되겠다는 상징성을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수막 오른쪽 아래 QR코드에 접속하면 부산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된다. 왼쪽 아래 QR코드를 통해서는 CES 전시장에 마련된 SK 부스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식 투자 실패 비관'...지하철 7호선 방화 사건[그해 오늘]
- 尹 한미 핵연습 발언 하루 만에 바이든 "아니다"
- "초혼 상대와 아들 뒀다" 증언…이기영 4년전 결혼도 재혼 정황
- (영상) 신축인데 곳곳에 인분테러.."솔직히 실수"라는 관계자
- 강원 강릉시 지하 노래방 침수…30대 남성 사망
- 인도네시아 AFF컵 4강 진출에도 웃지 않은 신태용 감독, 왜?
-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에 억대 돈 빌려..살인 동기?
- 정기예금 가입액 30%는 연 이자가 무려 5%…지금 가입하면?
- [생생확대경]'다시 수면 위 오른 '2701호' 논란, 축구협회 명백히 밝혀야
- 노소영 “수치스러워”… 최태원 측 “일방 주장 심히 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