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 아이파크몰 용산점 신규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양네트웍스의 베이비 브랜드 블루독베이비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55번째 신규 매장을 연다고 3일 밝혔다.
블루독베이비 매장에서는 한파에도 끄떡없는 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는 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및 코어 상품군 기획 확대, 적극적인 물량 강화, 온라인 전용 아이템 확대를 통한 연간 매출 520억원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서양네트웍스의 베이비 브랜드 블루독베이비는 용산 아이파크몰에 55번째 신규 매장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6층에 자리했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오픈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캐리어를 증정하며 블루독베이비 공식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퍼피 밴드도 증정한다.
블루독베이비 매장에서는 한파에도 끄떡없는 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리버시블 BEAR롱패딩'은 귀여운 베어 패턴과 솔리드 칼라 두가지 형태로 구성된 리버시블 점퍼다. 양면 모두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고 롱한 기장감으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애니멀 스노우패딩점퍼'는 강아지 그래픽 패턴을 활용한 아이템으로 애니멀 스노우패딩팬츠와 세트로도 착용 가능하다.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겨울에 눈썰매, 스키장 등 야외 활동을 즐길 때도 용이하다.
블루독베이비는 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및 코어 상품군 기획 확대, 적극적인 물량 강화, 온라인 전용 아이템 확대를 통한 연간 매출 520억원 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한 브랜드 볼륨화에도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블루독베이비가 이토록 성장할 수 있던 가장 큰 요인은 우수한 품질과 특화된 디자인"이라며 "2023년 올해 새로운 고객 확보를 중점으로 온·오프라인 모두 입지를 확대해 나가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직접 언급 "잘 감시 중"
- 신동엽 "김경식,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 보니 타워팰리스"
- "남편이 10억 신혼집 마련, 못 보탠 아내가 집안일 더 많이?" 시끌
- 방송인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 오늘 첫 재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