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견들을 위한 최고의 '장난감' 파티 현장

2023. 1. 3.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진 동물 단체 '독트러스트 아일랜드(Dogs TrustIreland)'는 매년 크리스마스에 독특한 이벤트를 엽니다.

구조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건데요.

그럼 구조견이 한 마리씩 방에 입장해 자신이 원하는 장난감을 고르죠.

이 단체는 3년 전부터 크리스마스 때 구조견들에게 장난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매년 열고 있어요.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그람이의 글로벌 동물 소식

아일랜드에서 가장 큰 규모로 알려진 동물 단체 '독트러스트 아일랜드(Dogs TrustIreland)'는 매년 크리스마스에 독특한 이벤트를 엽니다. 구조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건데요. 더블린의 한 장난감 업체 지원을 받아 수백 개의 장난감을 바닥에 진열한다고 해요. 그럼 구조견이 한 마리씩 방에 입장해 자신이 원하는 장난감을 고르죠. 2022년 크리스마스 때에도 구조견들이 선물을 받아 아주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고 하네요!

독트러스트 구조 측이 공개한 영상을 확인하면, 넓은 방에 인형들이 U자 모양으로 진열돼 있어요. 이때 문을 열자 구조견 한 마리가 등장합니다. 가장 먼저 등장한 구조견은 '재스퍼'였습니다. 재스퍼는 긴 다리를 이용해 방 안을 펄쩍펄쩍 뛰어다녔어요. 원하는 장난감을 물고 이곳저곳 뛰어다니는데, 흥겨움이 영상을 뚫고 나올 정도로 생생하게 전해집니다.

아일랜드에서 활동 중인 동물 단체 '독트러스트'는 매년 크리스마스에 장난감을 구조견들에게 선물하고 있어요.

영상 속 '버디'라는 댕댕이도 정말 귀여웠답니다.(2분 23초) 버디는 열심히 방 안을 뛰어다니며 선물을 골랐는데요, 버디가 고른 선물은 공이었습니다. 공을 물고 뛰어다니더니, 직원들에게 다가갔죠. 공을 직원들 앞에 툭 떨어뜨리고는, 던져달라고 말하는 듯 눈을 마주쳤죠. 공놀이를 당당하게 요구하는 버디의 모습은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그레그'란 댕댕이는 자기 몸집만 한 큰 오리 인형을 물고 양옆으로 마구 흔들었는데요.(4분 30초) 아주 용맹한 기질을 뽐내는데, 무척 사랑스러워요.

구조견들은 덕분에 크리스마스 날에도 외롭지 않고, 즐겁게 보낸답니다!

이 단체는 3년 전부터 크리스마스 때 구조견들에게 장난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매년 열고 있어요. 영상을 촬영해 공개하며, 구조견들의 입양홍보도 함께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날 장난감을 선물받은 구조견들이 2023년에는 부디 좋은 가족을 만나길 바랍니다! 2023년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한 집에서 연말을 지내길 바라요!

동그람이 장형인 trinity0340@naver.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