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아내에 새벽 술상 요구?"… 땀 뻘뻘 해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장동민이 6세 연하 아내와의 결혼 생활을 전하며 '쓰레기 남편설'에 해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서장훈은 장동민에게 "새벽에 집으로 친구를 초대하는 것도 모자라 아내에게 술상을 차려 달라고 했냐"고 물었다.
이에 대해 장동민은 "내가 지난 2021년 12월에 결혼했는데 당시 아내가 임신도 했고 코로나19 때문에 신혼여행을 안 갔다"며 "신혼여행을 안 간 친구들이 있어서 같이 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 서장훈은 장동민에게 "새벽에 집으로 친구를 초대하는 것도 모자라 아내에게 술상을 차려 달라고 했냐"고 물었다. 패널들의 야유 섞인 질타가 이어지자 장동민은 "이거 나 쓰레기 만드는 방송이냐"고 웃으며 되묻다 해명을 시작했다.
그는 "아내가 처음부터 술상 차리기를 원했다"며 "사람 만나는 걸 워낙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사람들이랑 마시다가 '우리집에 가서 한 잔 더 하자'고 하면 다들 깜짝 놀란다"며 "친구들이 가면 같이 치우고 아내 친구들이 오면 제가 대접을 다 해준다"고 덧붙였다.
MC 김숙은 "장동민 씨가 신혼여행에도 친구들을 데리고 다 같이 가서 한바탕 난리가 났었다"고 전해 다시 한번 '쓰레기 남편설'에 힘이 실렸다.
이에 대해 장동민은 "내가 지난 2021년 12월에 결혼했는데 당시 아내가 임신도 했고 코로나19 때문에 신혼여행을 안 갔다"며 "신혼여행을 안 간 친구들이 있어서 같이 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남자랑 여자랑 동상이몽인게 남자들은 (다들) 같이 가자고 했고 아내들끼리도 친해졌으니까 계속 단체 생활했다"며 "그런데 마지막 날쯤 되니까 아내가 '신혼여행인데 단둘이 있는 시간 좀 갖지'라고 하더라"고 당시 아내의 뾰로통한 표정을 재연해 보였다.
장동민은 지난 2021년 12월 6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결혼 약 7개월 만인 지난해 6월 딸 지아 양을 품에 안았다.
이재현 기자 jhyunee@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하얀 분노한 이유… "♥임창정, 1년 전과 똑같아" - 머니S
- 신혼인데 벌써?… '박군♥' 한영 "여러 유혹 많아" - 머니S
- ♥임사랑과 연애하더니… 모태범, 너무 행복한가봐? - 머니S
- '이소라♥' 최동환, 맘고생 심했나봐… "다사다난했던 한 해" - 머니S
- "♥아이유=강단이"… '열애' 이종석 언급한 '강단이'는 누구? - 머니S
- '강철체력' 이시영, 20㎏ 아들 업고 한라산 등반… "키 1㎝ 줄은듯" - 머니S
- 김다예, ♥박수홍 ○○까지 확인했다고? '충격' - 머니S
- '신혼' 이기우, ♥미모의 아내 첫 공개… 모델인 줄? - 머니S
-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 활동 시동거나… ○○○서 등장? - 머니S
- '임신' ♥나혜미 예뻐죽네… 에릭, 1초 만에 댓글 달며 애정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