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 흥행작 '탑건: 매버릭' 2월 2일부터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년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최고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이 오는 2월 2일(목)부터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
2월 2일(목)부터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탑건: 매버릭'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 돼 티빙 가입자라면 무제한 관람이 가능해진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2년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최고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이 오는 2월 2일(목)부터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
톰 크루즈의 '탑건: 매버릭'이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으로 착륙한다. 2월 2일(목)부터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탑건: 매버릭'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 돼 티빙 가입자라면 무제한 관람이 가능해진 것이다.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전설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현존하는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는 '탑건: 매버릭'으로 제 75회 칸 영화제에서 명예 황금종려상 수상했고, 영화는 국내에서 특수 상영관을 중심으로 재관람이 이어지며 817만 관객을 동원, 톰 크루즈 영화 사상 최고의 흥행기록을 다시 썼다. N차 관람 열풍, ‘탑친자’(탑건에 미친 자) 등의 팬덤을 양산하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톰 크루즈의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을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다.
파라마운트 픽처스, 스카이댄스, 제리 브룩하이머 필름스 제작 '탑건: 매버릭'은 파라마운트+를 통해 글로벌 스트리밍을 진행하며, 지난 12월 2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는 국가들에서 이미 공개 첫 주부터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로 집계되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티빙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