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뮤비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키(H1-KEY)가 한겨울 장미꽃 개화를 예고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1월 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이키 멤버들은 단 하나의 촛불에만 의지한 채 으슥한 건물에서 비를 맞고 있다.
특히 하이키는 신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멜로디와 가사를 일부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한겨울 장미꽃 개화를 예고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휘서, 옐)는 1월 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하이키 멤버들은 단 하나의 촛불에만 의지한 채 으슥한 건물에서 비를 맞고 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드라이브와 보드게임을 즐기는 하이키의 모습은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하다.
특히 하이키는 신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멜로디와 가사를 일부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나는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삭막한 이 도시가 아름답게 물들 때까지'라는 가사가 귀를 사로잡았다.
하이키의 미니 1집 'Rose Blossom'은 피지컬적인 건강미를 표현했던 전작 'ATHLETIC GIRL', 'RUN'과 다르게 내적인 건강함에 포커싱을 맞춘 신보로 하이키 특유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득 녹여냈다. 또한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작사에는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수록곡 'Dream Trip' 작사와 작곡에는 우주소녀 엑시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하이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se Blossom'은 데뷔 1주년인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GLG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23살 연하 박수홍 아내 “대장내시경+혈변까지 확인, 방귀 나만 터” (사랑꾼)[어제TV]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S전자 주식 사?” 이수근 S대+S전자 의뢰인에 역질문 (무물보)[결정적장면]
- 아유미 시댁 공개, 포장집 회장님다운 럭셔리한 저택(동상이몽)[결정적장면]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