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힙합이다’ 유세윤, 오늘(3일) 신곡 ‘Mother Soccer’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가수 UV 유세윤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유세윤은 3일 오후 6시 새 싱글 'Mother Soccer(마더 사커)'(Feat. 수퍼비)를 발매한다.
'Mother Soccer'는 유세윤이 지난해 6월 발매한 '세계관' 이후 약 7개월 만에 소개하는 신곡이다.
한편 유세윤의 신곡 'Mother Soccer'는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겸 가수 UV 유세윤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유세윤은 3일 오후 6시 새 싱글 ‘Mother Soccer(마더 사커)’(Feat. 수퍼비)를 발매한다.
‘Mother Soccer’는 유세윤이 지난해 6월 발매한 ‘세계관’ 이후 약 7개월 만에 소개하는 신곡이다. 부부로서 같이 살며 느낀 아내에 대한 남편의 서운한 마음을 표현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특히 영앤리치레코즈의 수장인 래퍼 수퍼비가 피처링에 참여, 남편 유세윤의 입장에 힘을 실어주는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Studio M LAB의 수장이자 프로듀서 카인드와 하이브 작곡가 노주환이 유세윤과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Mother Soccer’는 아내에 대한 서운하고 아쉬운 마음을 위트하고 강한 어조로 디스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앞서 유세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아내의 잔소리 영상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한편 유세윤의 신곡 ‘Mother Soccer’는 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이재명 턱밑’ 조여오자… 친명, ‘힘 센 공수처’ 방탄입법
- 러, 실탄 떨어졌나…우크라 측 “이란 드론·구식 미사일 등 결합사용 시작”
- 푸틴의 사진에 여러 복장으로 반복등장하는 금발여성은 과연 누군가
- 시신을 퇴비로…뉴욕주, 미국내 6번째로 ‘인간퇴비’ 합법화
- 속옷 안까지 만지다니…태국경찰, 행사장 입장객에 과도한 몸수색 논란
- [단독]美 포브스 “송혜교의 미묘한 연기가 K-복수극을 완성” 극찬
- ‘칠곡할매글꼴’ 인기 상한가… 윤 대통령 연하장에도 등장
- 자동차번호판 봉인제도 60년 만에 폐지
- ‘지하철 탑승 시위’ 전장연 회원 24명 검찰 송치…시위 재개도 차단
- 한동훈, 민주당 지도부에 “공당이 뇌물 범죄 비호…괴이할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