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결혼식 하객 유재석 보고 눈물 “초대 못했는데 오셔” (사랑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나미가 눈물의 결혼식을 올렸다.
울보 오나미는 결혼식 아침부터 평소와 달리 정장을 입은 매니저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오나미는 이수지를 보고도 "바쁜데 왜 왔어"라며 눈물을 보였다.
오나미는 "유재석 선배님은 말씀을 못 드렸는데 오셨다"며 눈물 흘렸고 박경림은 "사연 있어 보인다. 전남친처럼 보인다. 저렇게 울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나미가 눈물의 결혼식을 올렸다.
1월 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오나미 박민 결혼식이 공개됐다.
울보 오나미는 결혼식 아침부터 평소와 달리 정장을 입은 매니저를 보고 눈물을 흘렸다. 오나미는 “실감이 안 났는데 깜짝 놀랐다. 아침에도 문자와 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 울컥했다. 그런 긴장감을 안고 나왔는데 옷을 멋있게 입고 있어서 눈물이 났다”고 말했다. 오나미는 매니저가 꾸며놓은 웨딩카를 보고도 눈물 흘렸다.
신랑 박민이 “나는 두 번 울 거라고 예상했는데 벌써 울어서 큰일났다”고 걱정하는 가운데 오나미는 개그우먼 선배 김지혜의 축의금을 받고 또 눈시울을 붉혔다. 오나미는 “연락을 못 드렸는데 준형 선배가 말씀하셔서 계좌로 못 가서 미안하다고”라며 김지혜에게 전화를 걸어 “오늘 잘 치르고 또 전화할게요.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했다.
개그우먼 허민은 오나미가 좋아하는 땅콩캐러멜을 챙겨 와 오나미를 울렸다. 오나미는 이수지를 보고도 “바쁜데 왜 왔어”라며 눈물을 보였다. 일명 가방순이가 된 김민경은 오나미의 곁에서 함께 울고 웃으며 입 안에 땅콩캐러멜을 넣어주는 등 살뜰하게 챙겼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메이크업까지 끝마쳐 더는 울면 안 되는 오나미를 이번에는 유재석, 조세호가 울렸다. 오나미는 “유재석 선배님은 말씀을 못 드렸는데 오셨다”며 눈물 흘렸고 박경림은 “사연 있어 보인다. 전남친처럼 보인다. 저렇게 울면”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재석은 “결혼 축하해 나미야. 왜 울어”라며 오나미를 달래고 함께 사진을 촬영했다. 김민경이 “저 결혼할 때도 오실 거죠?”라고 묻자 유재석은 “당연하지”라고 답했다. 김지민 김준호 커플도 오나미와 함께 사진 촬영했고, 오나미는 김지민에게 “부케 바로 줘야 하는데”라고 농담했다. 결혼식 사회는 박영진, 박성광이 맡았고 축가는 조혜련이 맡아 흥을 끌어올렸다.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박수홍 응급실 사태 그후…♥김다예 “매일 화장실 확인”(조선의사랑꾼)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배용준♥박수진 하와이서 귀국? 소속사 “개인일정 확인 불가”[공식]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
- 김준호, ♥승무원 아내 둘째 임신‥“집 얼마 있지도 않은데 자꾸 생겨”(뭉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