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선남선녀 20대 커플에 “결혼 확률 1% 안 돼” (무물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장훈이 선남선녀 20대 커플에게 냉정한 조언했다.
첫 등장부터 선남선녀라며 감탄을 자아낸 커플의 고민은 "신뢰가 부족한 우리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라는 것.
서장훈은 "이런 스타일이 있다. 밑도 끝도 없이 결혼한다고. 문제는 첫 번째 너희가 결혼할 확률은 1%도 안 된다. 결혼은 개똥같은 소리다"며 선남선녀 커플에게 앞으로 다른 유혹이 많으리라 "너무 딥하게 생각하지 마라. 젊은 날 옆에 있는 사람이다. 그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다"고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장훈이 선남선녀 20대 커플에게 냉정한 조언했다.
1월 2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23살 24살 연상연하 커플이 찾아왔다.
첫 등장부터 선남선녀라며 감탄을 자아낸 커플의 고민은 “신뢰가 부족한 우리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라는 것. 어제가 200일이었다는 커플은 공통의 지인을 통해 모임 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남친의 적극적인 대시 끝에 연인이 됐다고.
문제는 남자친구가 전여친과 관계를 이어오는 상황에서 한 달 정도 두 여자를 동시에 만난 것. 여자친구는 “일주일 줄 테니까 정리하라고 했더니 정리했다고 했는데 정리 안 하고 거짓말했다”며 “한 달 동안 정리 안 한 건. 아직도 남아있는 게 나 하나로 만족 못하나”라고 불안감을 드러냈다.
이에 서장훈은 “전여친하고 얘를 동시에 그런 건 정말 비겁한 짓이다. 네가 잘못한 거다. 최근에 뭐 걸린 거 있냐”고 질문했고 다행이도 이후 사건은 없었다고. 남자친구는 “저는 결혼까지 생각한다”며 현재 여자친구에게 진심이라 주장했다.
서장훈은 “이런 스타일이 있다. 밑도 끝도 없이 결혼한다고. 문제는 첫 번째 너희가 결혼할 확률은 1%도 안 된다. 결혼은 개똥같은 소리다”며 선남선녀 커플에게 앞으로 다른 유혹이 많으리라 “너무 딥하게 생각하지 마라. 젊은 날 옆에 있는 사람이다. 그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다”고 조언했다.
서장훈은 “지금부터 마음을 여유롭게 가져라. 가볍게. 내려놔라. 꽉 잡고 있으려고 하지 말고”라고, 이수근도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미리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거짓말은 하지 마라. 헤어지고 나서도 상처를 가져갈 수 있다. 솔직함이 곧 신뢰다”고 당부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우림♥’ 김연아, 결혼 후 입이 귀에 걸렸네‥추위 녹인 화사함
- 이경규 딸 이예림, 성형 후에도 외모 불만 “볼살 언제 빠질까”
- 10기 옥순♥유현철, 호텔방 스킨십 영상에 악플 폭발→불편한 심경
- 박수홍 응급실 사태 그후…♥김다예 “매일 화장실 확인”(조선의사랑꾼)
- 산다라박, 새해 첫날부터 필리핀서 화끈한 비키니 자태 자랑
- 박규리 “뇌출혈 진단, 극심한 두통-시야 장애 겪어”(건강한 집)
- 배용준♥박수진 하와이서 귀국? 소속사 “개인일정 확인 불가”[공식]
- 유깻잎, 임영웅에게 제압 당해 잠도 못 자…남다른 스위트룸 자랑
- 제이미, ♥구민철에 볼 뽀뽀…당당한 럽스타그램
- 김준호, ♥승무원 아내 둘째 임신‥“집 얼마 있지도 않은데 자꾸 생겨”(뭉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