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철♥' 10기 옥순, 악플과 전쟁에 결국 "저는 괜찮은데…댓글 닫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가명)이 악플과의 전쟁에 결국 댓글 창을 닫았다.
2일 옥순은 "나는 괜찮은데~ 댓글로 많은 분들이 서로 상처 주고 받으시는 것 같아 댓글 닫습니다! 다들 평안한 밤 되시길"이라고 이야기했다.
과열되는 악플들에 결국 옥순은 댓글을 닫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옥순은 지난 9월 방송된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나는 솔로' 10기 옥순(가명)이 악플과의 전쟁에 결국 댓글 창을 닫았다.
2일 옥순은 "나는 괜찮은데~ 댓글로 많은 분들이 서로 상처 주고 받으시는 것 같아 댓글 닫습니다! 다들 평안한 밤 되시길"이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옥순은 연인인 유현철과 함께 2022년 마지막 날 호텔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에 "너무 잘 어울려요", "두 분 사랑 응원해요"라는 응원의 댓글이 있는가 하면, "호텔 방에서 찍은 사진은 웬만하면 빼셨으면..님 이미지 생각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너무 티 안 내셔도"등의 댓글을 달며 불편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옥순의 외모와 타투 등을 향해 비난하는 메시지도 이어지자, 옥순은 "남에게 상처를 주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뱉는 당신 같은 사람들 인성이 더 싸구려"라며 "문신은 지울 수라도 있지. 인성은 어쩔?"이라고 응수하기도 했다.
과열되는 악플들에 결국 옥순은 댓글을 닫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옥순은 지난 9월 방송된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옥순은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유현철과 열애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삭발' 이승기, '수백 번 고민' 뒤 참석한 시상식서 “싸워 얻어내야 하는 일 물려주지 않겠다” 결의
- 이효리, 난임 고백→연예인 생활 고충 “비난 생각만 해도 심장 떨려”
- '송중기 여친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재력가 집안까지 무분별 추측으로 몸살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한다는 기사..”
- 유명 하이틴 스타, 펜타닐 과다복용으로 18세에 사망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