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리즈·이서, 코로나19 확진 “멤버와 분리해 재택 치료”(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 리즈, 이서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 리즈, 이서가 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안유진, 리즈, 이서는 멤버들과 분리하여 재택 치료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소속 아티스트 IVE 안유진, 리즈, 이서가 금일(2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안유진, 리즈, 이서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 리즈, 이서가 2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안유진, 리즈, 이서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인후통 외에 다른 증상은 없다”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안유진, 리즈, 이서는 멤버들과 분리하여 재택 치료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 이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IVE 안유진, 리즈, 이서가 금일(2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안유진과 리즈, 이서는 경미한 인후통 증상을 보여 신속항원 검사를 진행,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안유진, 리즈, 이서를 제외한 멤버 전원은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병원을 방문하여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하였고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안유진과 리즈, 이서는 코로나 19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경미한 인후통 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멤버들과 분리하여 재택 치료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효, 완벽 S라인...따라올자 없는 걸그룹 원톱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달수빈이 직접 선별? 건강美 가득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안지현 치어리더, 광고 모델 됐다…섹시+러블리 바니걸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이 나이에 산타복도 입고”…치어리더 일상에 행복 [똑똑SNS] - MK스포츠
- 한국 야구, 미국에 밀려 세계랭킹 4위로 하락...일본 1위 고수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김도영 또 넘겼다! 만루포→쐐기 솔로포 ‘멀티 홈런 폭발’…티엔무 구장은 슈퍼스타에게 작다
- 황선홍 제치고 역대 2위로?…’황새’ 바라보는 ‘쏘니’ 손흥민, A매치 대기록 새로 쓰나 - MK스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