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라미란과 12시간 논스톱 먹방 "시상식 전날은 캠핑 마사지"(김숙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숙이 절친인 배우 라미란과 캠핑을 떠났다.
2일 '김숙티비kimsookTV'에는 '시상식 D-1일, 12시간 논스탑 과식합니다(ft. 라미란 다식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파에 캠핑장에 도착한 김숙은 라미란과 함께 바로 식사에 나섰다.
김숙은 "(라미란의) 청룡영화제 (참석을) 앞두고도 (함께) 다식원을 오픈했었다. 다들 시상식 가기 전날에 마사지 가는데 우리는 캠핑 마사지를 받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코미디언 김숙이 절친인 배우 라미란과 캠핑을 떠났다.
2일 ‘김숙티비kimsookTV’에는 ‘시상식 D-1일, 12시간 논스탑 과식합니다(ft. 라미란 다식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숙은 지난해 12월24일 열린 ‘2022 KBS 연예대상’을 하루 앞두고 캠핑을 떠났다.
한파에 캠핑장에 도착한 김숙은 라미란과 함께 바로 식사에 나섰다. 에피타이저로 토마토 마리네이드와 버터에 구운 빵을 먹은 두 사람은 바로 한우 투플러스 꽃갈비살까지 흡입했다.
김숙은 “(라미란의) 청룡영화제 (참석을) 앞두고도 (함께) 다식원을 오픈했었다. 다들 시상식 가기 전날에 마사지 가는데 우리는 캠핑 마사지를 받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디저트로 찜기에 찐 술떡, 과일까지 먹은 둘은 새벽 1시까지 이어진 논스톱 식사 이후 강추위 속 잠을 청했다.
다음날, 조식으로 짬뽕라면에 볶음밥, 디저트로 치즈 토스트에 구운 치즈를 먹은 김숙은 연예대상 4시간 앞두고 캠핑장에서 바로 헤어숍으로 향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은이 "김은희 작가 이상형은 김국진, 스타일 비슷한 장항준과 결혼"(비보티비)
- '성매매 벌금형' 지나, 오랜만에 전한 근황 "아직 살아있다"
- MC그리 "차 바꾸려다가 비싼 금리 때문에 포기"('그리구라')
- 김숙, 라미란과 12시간 논스톱 먹방 "시상식 전날은 캠핑 마사지"(김숙티비)
- '원조 군통령' 박규리, 뇌출혈 진단 고백 "극심한 두통과 시야 장애"('건강한 집')
- 박수홍 "아내 김다예, 혈변 때문에 매일 대변까지 확인"('조선의사랑꾼')[SS리뷰]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