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올코튼, 새해 인사와 신보 소식 “제 목소리와 함께 행복한 1년 되세요”

손봉석 기자 2023. 1. 2. 2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트매틱 컴퍼니 제공



가수 올코튼이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올코튼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2023년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올코튼은 댄디한 베이지 컬러의 재킷 차림으로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올코튼은 “검은 토끼의 해 2023년 계묘년이 밝았다. 2023년에는 여러분들이 하고자 하는 것들, 이루고자 하는 것들이 모두 이루어지고 행복하게 보내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올 상반기에는 오랜만에 저의 앨범이 나온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제 목소리와 함께 행복한 1년 되시길 바란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올코튼은 자신의 이름처럼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과 남다른 가창력으로 데뷔 전부터 SNS를 통해 많은 주목을 받은 보컬리스트다. 지난 2019년 팝 어쿠스틱 곡 ‘미쳤다’로 데뷔한 이후 2020년 첫 미니앨범 ‘계절의 마침표’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까지 증명했다. 또 2021년에는 웹 무비 ‘향기:로운 우연’의 OST ‘모든 순간’과 KBS Joy 인기 예능 ‘연애의 참견’의 OST ‘네가 좋아’의 가창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쳤다.

새 고막 남친의 계보를 이어갈 올코튼이 새해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