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실망스러운 시즌...결정력 좋은 선수의 조잡한 기록” 혹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혹평을 피하지 못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아스톤 빌라와의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경기에서 0-2로 패배했다.
손흥민은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멀티골, 해트트릭 달성 등 좋은 기억이 많다.
팬 사이트 '풋볼 팬 캐스트'는 "손흥민은 눈부신 축구 능력을 자랑하는 선수다. 하지만, 2022/23시즌에서는 거의 볼 수 없다"며 부진을 조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혹평을 피하지 못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치러진 아스톤 빌라와의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경기에서 0-2로 패배했다. 이날 결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내줬던 4위 자리를 찾는 데 실패했다.
토트넘은 무기력했다. 공격과 수비에서 균열이 일어났고,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이렇다 할 찬스를 잡지 못했다.
토트넘의 공격은 힘이 없었고, 수비는 아스톤 빌라의 공세에 무너졌다. 결국, 홈에서 무릎을 꿇었다.
손흥민은 선발 출전했다. 전반 18분에는 답답함을 느꼈고, 부상 이후 함께했던 마스크를 벗어 던지면서 승리를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분주하게 움직였던 손흥민이지만, 이렇다 할 소득은 없었고 토트넘의 패배를 막지 못했다.
손흥민은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멀티골, 해트트릭 달성 등 좋은 기억이 많다. 이번 시즌 3골에 그친 상황에서 분위기 전환을 위한 득점포 가동 여부에 관심이 쏠렸지만, 다음을 기약해야만 했다.
팬 사이트 ‘풋볼 팬 캐스트’는 “손흥민은 눈부신 축구 능력을 자랑하는 선수다. 하지만, 2022/23시즌에서는 거의 볼 수 없다”며 부진을 조명했다.
이어 “손흥민에게 몹시 실망스러운 시즌이다. 단 3번만 득점포를 가동했는데, 문전에서 위협적인 결정력을 자랑하는 선수에게는 조잡한 기록이다”며 침묵을 꼬집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리시치와 '감정 충돌' SON, 콘테는 둘 중 한 명만 선택해야 한다
- 페리시치 이래도 같이 뛰어? 평균 위치보니 '손흥민 실종'
- 맨유 감독 잔인한 철퇴, 대환영...“최고의 팀이니까 이게 맞아”
- “SON에게 실망...케인과의 호흡은 존재 안 하는 것 같아” 분노
- '새로운 경험과 꿈을 나누겠다' 정용진 구단주 드디어 청라 돔구장 조감도 공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