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3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1. 2. 20:23
■ 영화 ■ 투건스(더 무비 오후 7시25분) = 원하는 것이 있다면 손에 넣고야 마는 지하세계의 능력자 바비(덴젤 워싱턴)와 그의 파트너 스티그(마크 월버그). 이들은 마약왕 파피 그레코(에드워드 제임스 올모스)의 검은돈이 숨겨져 있는 은행의 금고를 턴다. 파피의 약점을 잡기 위해 벌인 일이었지만 금고 안에는 예상보다 더 많은 돈이 들어 있었고, 두 사람은 정체 모를 무리들에게 쫓기기 시작한다.
■ 예능 ■ 벌거벗은 세계사(tvN 오후 10시10분) = 1572년 프랑스 파리에서 세기의 결혼식이 거행됐다. 결혼식의 주인공은 바로 궁정 스캔들의 중심인 ‘여왕 마고’. 그러나 예식이 끝난 후, 파리에선 전대미문의 대학살이 벌어졌다. 도대체 결혼식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던 것일까. 16세기 프랑스를 학살과 전쟁으로 몰아넣은 광기의 시작을 임승휘 선문대학교 역사문화콘텐츠학과 교수와 함께 파헤쳐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