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씽2’이정은, 연쇄 납치범과 권총 대치 ‘일촉즉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정은이 연쇄 납치범 남현우와 권총 대치를 벌이는 일촉즉발의 현장 스틸이 공개돼 긴장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남현우가 사망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관련 '미씽2' 측이 2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영혼 마을 3공단의 점빵 주인 강선장(이정은 분)이 연쇄 납치범 고상철과 대치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정은이 연쇄 납치범 남현우와 권총 대치를 벌이는 일촉즉발의 현장 스틸이 공개돼 긴장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남현우가 사망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tvN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이하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지난 방송에는 김욱(고수 분)이 납치된 전 연인 문세영(임선우 분)을 찾기 위해 수사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오일용(김동휘 분)이 고상철의 납치 현장을 모두 목격해 두 사람의 관계에도 궁금증이 고조된 상황.
이와 관련 ‘미씽2’ 측이 2일 5회 방송을 앞두고 영혼 마을 3공단의 점빵 주인 강선장(이정은 분)이 연쇄 납치범 고상철과 대치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강선장은 고상철이 권총을 겨누자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옴짝달싹 못하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긴장케 한다. 그런가 하면 고상철의 상기된 얼굴과 부릅뜬 두 눈에는 강한 경계심이 드리워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지만 이어진 스틸 속 고상철은 바닥에 주저앉아버린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를 본 김욱, 장판석, 강선장, 오일용은 고상철의 뜻밖의 행동에 놀란 듯 당혹감을 내비쳐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는 3공단에 나타난 고상철과 마주하게 된 김욱, 장판석, 강선장, 오일용의 모습. 특히 3공단은 영혼 보는 콤비 김욱, 장판석 외에 산 사람은 보지도 들어오지도 못하는 영혼 마을이기에 연쇄 납치범 고상철이 사망한 것인지, 아니면 두 사람처럼 고상철 또한 영혼을 보게 된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나아가 모든 사건을 목격한 오일용과는 무슨 연관이 있는 것인지 ‘미씽2’ 본 방송에 관심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오늘(2일) 고상철이 영혼 마을 3공단에 어떻게 나타나게 된 것인지, 일련의 상황과 함께 허를 찌르는 반전이 드러난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들 쫄깃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1월 2일 오후 8시 50분에 5회가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효, 완벽 S라인...따라올자 없는 걸그룹 원톱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달수빈이 직접 선별? 건강美 가득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안지현 치어리더, 광고 모델 됐다…섹시+러블리 바니걸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이 나이에 산타복도 입고”…치어리더 일상에 행복 [똑똑SNS] - MK스포츠
- 한국 야구, 미국에 밀려 세계랭킹 4위로 하락...일본 1위 고수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지혜롭게 해결할 것”…어도어, 뉴진스 내용증명 받았다[전문] - MK스포츠
- 슈퍼스타 김도영 오늘도 터졌습니다! 만루홈런 괴력, 日 ERA 1위 쿠바 괴물 초구 공략 [MK타이베이]
- 황선홍 제치고 역대 2위로?…’황새’ 바라보는 ‘쏘니’ 손흥민, A매치 대기록 새로 쓰나 - MK스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