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기획] 대전지역 IT전문 기업 ㈜예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람은 대전시 중구에 위치한 전기·통신·소방 입찰 정보제공업체다.
㈜예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나님의 주권과 통치를 인정하는 기업으로 가치, 인정, 나눔, 그리고 신용을 4대 이념으로 삼는다.
기업의 4대 이념에 대해 묻자 강 대표는 "㈜예람은 정직한 과정 속 이익을 창출해 내는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며 "사회와 고객, 직원이 있기에 오늘의 ㈜예람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설명했다.
㈜예람은 명실상부 대전의 유망한 IT 전문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람은 대전시 중구에 위치한 전기·통신·소방 입찰 정보제공업체다. 전자입찰 시장에선 공신력을 인정받는 기업으로, 매년 40% 이상의 매출 증대를 기록하며 고속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
강사돈 대표는 2000년 법인을 설립해 전기넷, 아이건설넷 사이트 등을 운영하며 전자 입찰 및 낙찰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낙찰코칭 서비스 및 공동도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드코칭연구소도 ㈜예람의 자회사다. 그 외에 온라인 영어학습 솔루션인 청취닷컴을 개발해 전국 학교와 학원 등에 공급하고 있다.
㈜예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나님의 주권과 통치를 인정하는 기업으로 가치, 인정, 나눔, 그리고 신용을 4대 이념으로 삼는다.
기업의 4대 이념에 대해 묻자 강 대표는 "㈜예람은 정직한 과정 속 이익을 창출해 내는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며 "사회와 고객, 직원이 있기에 오늘의 ㈜예람이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업의 이익을 이웃과 함께 기쁜 마음으로 가치 있게 나누고자 한다"며 "'㈜예람'하면 믿음이 가고 신뢰하는 기업으로서, 신용을 지키며 더불어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예람은 명실상부 대전의 유망한 IT 전문 기업이다. 특허 등록만 하더라도 10건을 훌쩍 넘는다. 또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기업, 벤처기업, GS인증 ISO 9001 인증 등으로 ㈜예람만의 기술성을 널리 인정받았다.
그런가 하면 ㈜예람은 모두가 선망하는 기업이다. ㈜예람은 인재를 기업의 가장 중요한 핵심 역량으로 인식하고, 전문적인 역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중장기적인 투자를 지원한다. 2011년엔 지식경제부로부터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예람은 사회적 기업을 지향한다. 2011년엔 대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억 원을 기탁했다. 또 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매월 일정액을 모금하는 '한사랑 나눔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금까지 5000만 원 상당의 금액을 모아 저소득가정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했다.
강 대표는 "탄탄한 기술력과 역동적인 경영마인드로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며 "앞으로도 ㈜예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종 싱싱장터 '4호 소담점' 내년 초 개장…집현동에 '수산물유통센터' 건립 검토 - 대전일보
- "전기차 화재 또"… 아산 모종동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화재 - 대전일보
- 대전 아파트 공사장 근로자 1명 토사 매몰…사망한 채 발견 - 대전일보
- 이재명 "법정 향하는 아내, 죽을만큼 미안… 희생제물 됐다" - 대전일보
- 국·영·수 모두 쉬웠다… 과목별 한두 문항서 판가름날 듯 - 대전일보
- 오늘 '금융시장·은행' 1시간 늦게 개장…지연 이유는 - 대전일보
- 이재명, 김혜경 1심 유죄에 항소 예고…與 "심판 못 피해" - 대전일보
- 아산 음식점 화재 벌써 지난해 2배…"대형화재 우려 후드·덕트 각별 주의" - 대전일보
- 與, '김여사 특검법' 본회의 표결 불참 결정 - 대전일보
- 충북 영동 농로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 여성 복부 자상 발견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