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혜리, 웨딩드레스인 줄.. 무려 16벌 피팅 소화한 모습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시상식 전 무려 16벌의 드레스를 소화한 깜짝 근황을 전했다.
2일 이혜리 쇼츠 채널을 통해 '연말 시상식 드레스 파티 16벌 피팅 입어보기'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큐티하면서도 섹시하고 우아한 매력을 고루 갖춘 모습을 드러낸 이혜리.
특히 뒤태가 훤히 드러난 과감한 드레스도 소화한 혜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가수 겸 배우 혜리가 시상식 전 무려 16벌의 드레스를 소화한 깜짝 근황을 전했다.
2일 이혜리 쇼츠 채널을 통해 '연말 시상식 드레스 파티 16벌 피팅 입어보기'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혜리는 드레스를 입어보기 전 개다리 춤 추며 반기는 모습. 이어 블랙 드레스부터 화이트,핑크, 레드 등 다양한 드레스를 소화했다.
큐티하면서도 섹시하고 우아한 매력을 고루 갖춘 모습을 드러낸 이혜리. 특히 뒤태가 훤히 드러난 과감한 드레스도 소화한 혜리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앞서 배우 이혜리가 지난 31일(토) KBS홀에서 열린 ‘2022 KBS 연기대상’에 MC로 참석했다. 이어 KBS2 ‘꽃 피면 달 생각하고’로 미니시리즈 우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MBC 연기대상에 이어 2관왕을 달성했다.
이혜리는 2023년 방송 예정인 신규 예능 프로그램 런칭을 준비 중이며, 드라마 외에 활동 영역을 확장하여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