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쩐’ 이선균, 파격 비주얼... 몽골 유목민 된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의 파격적 비주얼이 담긴 '법쩐'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일 공개된 '법쩐' 스틸컷에는 이선균의 몽골 활약상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법쩐' 제작진은 이선균이 4박 6일로 진행된 몽골 로케이션을 위해 몽골어 습득은 물론 말타기 등을 띠로 연습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며 "몽골의 이국적인 풍광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이선균을 기대해 달라. 이선균이기에 가능한 명장면들이 속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선균의 파격적 비주얼이 담긴 ‘법쩐’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법쩐’은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복수극으로 이선균 문채원 강유석 박훈 등이 출연한다.
2일 공개된 ‘법쩐’ 스틸컷에는 이선균의 몽골 활약상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선균이 연기하는 ‘은용’은 천문학적 수익을 벌어들이는 글로벌 사모펀드의 CEO이자 은둔형 돈장사꾼. 사진 속 은용은 수염을 덥수룩하게 기른 채로 몽골의 현지인들과 함께하며 숨은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이에 ‘법쩐’ 제작진은 이선균이 4박 6일로 진행된 몽골 로케이션을 위해 몽골어 습득은 물론 말타기 등을 띠로 연습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며 “몽골의 이국적인 풍광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이선균을 기대해 달라. 이선균이기에 가능한 명장면들이 속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법쩐’은 오는 6일 첫 방송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ㅡ사진 = 레드나인 픽쳐스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가더니 돌변한 걸그룹 멤버
- 20대 배우, '병역비리' 의혹...뇌전증 위장했나
- 허언증男, 어플로 만난 여자 살해하고 시신 옆 포르노 시청
- 이효리 시어머니, 알고 보니 '요리 유튜버'였다
- 이지연 "일하는 며느리 싫다며 시父가 막걸리병으로 때려" ('당결안')
- 부모, 오빠 부부, 조카 살해한 女 “5천만 원 안 갚아서”
- 장항준 "김은희 작가, 가정주부인데 가사 안 했다...술 진짜 잘 먹어"
- 입양된 女, 남친과 남매들 살해 후 "강도다" 거짓 신고
- 성추행 피해자인 아내에 ‘보상’ 성관계 요구
- 65억 건물주 강민경, 어떻게 살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