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근X유이치로, 신곡 '사랑했어' 발매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상근이 일본의 보컬그룹 DEEP SQUAD의 리드보컬 유이치로(YUICHIRO)와 뭉쳤다.
전상근과 유이치로는 오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했어'를 발매한다.
한편, 전상근과 유이치로의 신곡 '사랑했어'는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전상근이 일본의 보컬그룹 DEEP SQUAD의 리드보컬 유이치로(YUICHIRO)와 뭉쳤다.
전상근과 유이치로는 오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했어'를 발매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이예준, 김세정, 정준일, 제시카, 시하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를 프로듀싱하며 많은 히트곡을 제작해온 글로벌 음악 플랫폼 뮤니콘(Municon)에 의해 이뤄졌다. 뮤니콘은 이번 프로젝트틀 통해 한일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음악 교류는 물론, 그 활동 무대를 양국으로 넓혀 양국의 문화교류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큰 뜻을 담았다. 한일 양국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은 '사랑했어'를 통해 감동적인 발라드를 선사할 계획이다.
'사랑했어'는 안정적인 포비트 리듬 위에 아름답게 흐르는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전상근과 유이치로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듣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전상근은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오늘따라 더 미운 그대가' 등 깊은 감성이 느껴지는 다수의 발라드 곡으로 사랑받았고,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옷소매 붉은 끝동'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하며 활약했다.
유이치로는 일본 대형 기획사 LDH JAPAN 소속 보컬그룹 DEEP SQUAD의 리드보컬로 데뷔했으며, 최근 솔로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인 성장과 많은 가능성을 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전상근과 유이치로의 신곡 '사랑했어'는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셀러빗, LDH]
전상근 유이치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스승인 동시에 경영진' 후크 이선희의 아이러니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