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는 정도경영 실천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일(사진) 제13대 JB금융그룹 전북은행장이 2일 취임했다.
백 은행장은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본점에서 가진 취임식에서 "단기 성과에 연연하지 않고 어떠한 환경 변화에도 흔들림 없는 정도경영을 실천해 나가며,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지방은행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는 소통, 지역 중앙은행으로서 위상을 견지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일(사진) 제13대 JB금융그룹 전북은행장이 2일 취임했다. 백 은행장은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본점에서 가진 취임식에서 "단기 성과에 연연하지 않고 어떠한 환경 변화에도 흔들림 없는 정도경영을 실천해 나가며,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지방은행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지역의 핵심사업인 지속적인 고도화, 해외사업 강화, 기반영업의 회복, 디지털 경쟁력 제고, 비이자 부문 확충, 조직 효율화 등 6가지 추진전략을 제시했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진정성 있는 소통, 지역 중앙은행으로서 위상을 견지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백 은행장은 대신증권, JP모건, 현대증권 등을 거친 뒤 2015년 전북은행으로 옮겨 여신지원본부 부행장, JB자산운용 대표이사, 프놈펜상업은행장 등을 지냈다. 문혜현기자 mo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호원? 배우?"푸틴 사진 속 금발의 여성 정체는…군인·선원·신자로 등장
- 전자발찌 차고 카페서 성폭행 시도한 40대…징역 9년 불복 항소
- 지퍼백에 `사람 심장` 보관하는 여성…무슨 사연이길래
- 文 전 대통령 "보듬지 못하는 못난 모습…유난히 추운 겨울"
- 중국내 한국공관 코로나 직격탄…직원 240여명 확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