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 오버로드, 구글 인기 1위 등극
이학범 2023. 1. 2. 17:2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노바는 진·삼국무쌍' IP 기반 모바일게임 '진·삼국무쌍: 오버로드'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는 지난해 12월29일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진·삼국무쌍6'의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 속에 사전예약 100만을 달성했으며, 출시 일주일이 지나지 않아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
'진·삼국무쌍: 오버로드'는 메인 모드와 클래식 모드, 오리지널 성우 음성 더빙과 오리지널 오프닝 CG 애니메이션을 원작에서 그대로 도입해 올드 게이머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또한 쿨타임 없는 스킬로 높은 자유도 액션을 구사하며, 각각의 무장이 보유한 EX스킬을 활용해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슈퍼노바는 모바일 환경에 맞게 원작의 시스템과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최적화시켰다. 원작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시리즈 특화 콘텐츠인 협동 스킬, 시간 제한 팀 PvE와 팀 PvP 등 '진·삼국무쌍: 오버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시스템과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