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도시여자들2' 유인영, 침 뱉기→강아지와 싸우기 "열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술꾼도시여자들2' 배우 유인영이 열연을 선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에서 비움 요가원 원장 '김선정'역으로 분한 유인영이 성공적인 코믹 연기로 극을 장악했다.
지난 30일 공개된 '술꾼도시여자들2' 7, 8화에서 '선정'의 반전 술 주정이 공개되며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유인영은 다양한 감정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완벽 표현해 내며 극의 몰입감을 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술꾼도시여자들2' 배우 유인영이 열연을 선보였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극본 위소영, 연출 박수원, 제공 티빙, 제작 본팩토리)'에서 비움 요가원 원장 '김선정'역으로 분한 유인영이 성공적인 코믹 연기로 극을 장악했다.
지난 30일 공개된 '술꾼도시여자들2' 7, 8화에서 '선정'의 반전 술 주정이 공개되며 재미를 더했다. '선정'은 '지연'(한선화 분)과의 요가 내기에서 패배 후 술에 취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만취한 '선정'은 침 뱉기, 강아지와 같이 짖으며 싸우기 그리고 목에 가방 걸고 상모돌리기 등 이전의 우아한 모습과 대비되는 행동을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냈다 . 특히 유인영의 몸을 사리지 않는 리얼한 주사 연기가 시청자들의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 냈다.
더불어 유인영은 다양한 감정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완벽 표현해 내며 극의 몰입감을 올리고 있다. '선정'이 위험천만한 도로 위에서 술에 취해 몸을 가누지 못하며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졸이게 했다.
또한 과거를 회상하던 중 어린 '선정'의 "네가 그랬잖아.."에 비명을 지르며 깨어난 후 눈물 맺힌 슬픈 눈과 안도하는 듯한 복잡한 감정 변화를 유려하게 그려내며 과거에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다라박, 아슬아슬 끈 비키니 뒤태 - 스포츠한국
- 제시카, 깊이 파인 모노키니 ‘반전 볼륨감’ - 스포츠한국
- [단독]석현준 인터뷰 “귀화설-병역 회피 아냐… 난 한국인” - 스포츠한국
- 유인영, 日 온천서 뽐낸 비키니 몸매…핫한 S라인 - 스포츠한국
- [인터뷰②] 최원영 "김혜수와 호흡? 모든 순간이 배움이고 꿈결 같았다" - 스포츠한국
- 유정, 심플 블랙 드레스 입으니 돋보이는 글래머 몸매 - 스포츠한국
- ‘마스크 벗으면 뭐해’ 또 터진 페리시치-SON 불협화음… 불편한 동행 언제까지[초점] - 스포츠
- [인터뷰] 이학주 "이성민 선배 폭발적 집중력에 한수 배워" - 스포츠한국
- 카라 박규리, 망사 의상 속 넘치는 볼륨감 - 스포츠한국
- 강해림 "파격 베드신? 부담 버리고 여성 욕망 아름답게 표현하려 해"[인터뷰]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