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 개최...동반성장 지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그룹은 2일 서초구 호반파크 2관에서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호반그룹 건설계열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지난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 중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했다.
호반그룹은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매해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지난 5년간 총 740억원의 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반그룹은 2일 서초구 호반파크 2관에서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호반그룹 건설계열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지난해 공사를 수행한 협력업체 중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했다. 호반그룹은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상생하기 위해 매해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고 있다. 호반그룹은 건축, 토목, 안전 부문에서 총 48개의 우수 협력업체에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올해 내실경영을 통해 위기를 도약의 기회로 만들어야 한다"며 "호반의 성장에 함께해 주신 협력사와 파트너들도 이 어려움을 같이 이겨낼 수 있도록 상생협력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은 지난 5년간 총 740억원의 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실천하고 있다. 긴급 경영안정 자금 전달·명절마다 공사대금 조기 지급 등을 진행했고, 협력사의 ESG 경영을 돕기 위해 건설업계 최초로 동반성장위와 '협력사 ESG 지원사업'의 협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발찌 차고 카페서 성폭행 시도한 40대…징역 9년 불복 항소
- 지퍼백에 `사람 심장` 보관하는 여성…무슨 사연이길래
- 文 전 대통령 "보듬지 못하는 못난 모습…유난히 추운 겨울"
- 중국내 한국공관 코로나 직격탄…직원 240여명 확진
- 히잡 벗은 이란 체스선수, 스페인 이주…"생명 위협 느낀다"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