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모금 동참… 1304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모금에 동참한다고 2일 밝혔다.
시에서 전달하는 성금은 총 1304만 6000원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시의 모든 부서, 시의회, 소방재난본부 등 소속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금액이다.
이수일 부산시 행정자치국장은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직원에게 감사하다"며 "많은 시민이 함께 참여해 지역 이웃에게 삶의 희망을 심어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1일까지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모금 운동 진행
시·시의회·소방재난본부 직원, 성금 모금 자발적 참여
시에서 전달하는 성금은 총 1304만 6000원으로 지난해 12월 1일부터 시의 모든 부서, 시의회, 소방재난본부 등 소속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금액이다.
시는 직원들이 모은 성금을 KNN에 기탁했으며 성금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된다.
이수일 부산시 행정자치국장은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자발적으로 참여해준 직원에게 감사하다”며 “많은 시민이 함께 참여해 지역 이웃에게 삶의 희망을 심어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모금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문의하거나 지역 내 가까이 있는 구·군청 또는 각 행정복지센터의 성금 접수 안내처, 방송사 모금 접수처 등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또한 전화나 온라인 계좌 송금 등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부산|김태현 기자 kthyun2077@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kg 감량’ 김재롱 “최근 협심증 진단…평생 건강 관리” (아침마당)
- 이청아, 블랙의 여신 [포토]
- 삭발한 이승기, 뼈 있는 수상 소감…50억↑ 갈등 후크와 “다툼 계획” [종합]
- 장동민 침대 소변→임창정 화장실 취침…역대급 주사 폭로전 (동상이몽2)
- 브라이언-황보 데이트…묘한 멘트+포옹까지 ‘뭐야~’ (신랑수업)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